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신설상가-읍내동‘한화손해보험 당진점’ 남기영 지점장]
“고객들의 마음과 소중함 느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덕에서 삼성화재에 근무한 경력을 갖고 있는 남기영 씨가 읍내동에 한화손해보험 당진점을 개점했다.
그동안 잠시 보험업계에서 떠나 개인사업을 진행해 왔다는 그는 그동안 자신이 만나왔던 고객들과의 인연이 지속적으로 이어져 다시 보험업계에 뛰어들게 됐다고 말했다.
“보험업에서 개인사업으로 직종을 변경했지만 그동안 보험을 설계하고 상담해 왔던 고객들이 항상 연락을 해왔죠. 한참 보험 일을 하던 당시에는 잘 느끼지 못했지만 고객들의 마음과 소중함을 느끼고 한화손해보험을 개점했습니다.”
남기영 지점장은 한화손해보험을 개점하면서 자동차보험 및 운전자보험, 화재보험, 연금, 적금 등이 필요한 고객들에게 전문으로 상담 및 컨설팅을 하고 있다. 특히 대기업 계열사보다 저렴한 보험료와 넓은 보장범위를 원칙으로 정해 운영 중이다. 남 지점장은 “한화손해보험은 타 보험사들에 비해 늦게 보험계통에 뛰어든 브랜드지만 믿을 수 있는 탄탄한 기업 중 하나”라며 “당진지점 개점 이후 20여 명의 인력을 확보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와 상담, 컨설팅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특히 지역 내 한화손해보험의 이미지를 정착시켜 고객들의 미래를 담당하는 보험회사로 만들어가겠다는 포부를 갖고 있다고 밝혔다.
“요즘은 연금 트렌드가 추세입니다. 고령화 사회에서 연금의 중요성에 대한 국민들의 생각이 정착되기 시작한 거죠. 지금은 힘들더라도 조금씩 대비해 나가다 보면 보다 나은 미래가 준비되어 있겠죠.”
▇ 연락처 : 016-406-0781
▇ 위치 : 당진문예의전당사거리 박가네부대찌개 2층.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