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신설상가]읍내동 보물섬
“보세의류로 스타일 만들어 보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세의류 전문점 사과나무를 운영하던 박영수 대표가 읍내동 동서약국 옆 보물섬을 인수해 새롭게 운영을 시작했다.
동생 박은주 씨가 운영하던 보물섬을 인수한 그녀는 10대부터 40대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디자인의 보세의류를 구비하고 있어 다양한 연령층의 손님들이 찾고 있다.
“브랜드 의류도 좋지만 유행은 보세의류가 가장 빠르죠. 브랜드 의류는 보세의류보다는 유행이 조금 늦은 감이 있어요. 사람들이 보세 의류매장을 고집하는 이유 중 하나죠. 동대문에서 직접 들여오는 보세 옷은 유행에 맞는 디자인과 재질 등을 꼼꼼히 확인해 판매하고 있습니다.”
현재 보물섬 매장에는 올 여름 유행하는 스타일의 보세의류가 진열되어 있으며 최신유행 보세의류를 지속적으로 들여올 계획이다. 또 보세의류뿐만 아니라 보세의류에 어울리는 디자인의 가방, 머플러, 신발, 벨트, 악세사리 등이 마련되어 있다.
보물섬 박영수 대표는 “다양한 디자인의 보세의류가 특징”이라며 “새로운 디자인의 의류를 들여와 손님들이 유행을 선도해 갈 수 있게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영수 대표

박 대표는 중저가의 저렴한 가격대와 코디능력이 뛰어나지 않더라도 자연스럽게 의류가 매치되는 점을 보세의류의 장점으로 꼽았다. 현재 보물섬에서는 10~20% 오픈기념 세일을 진행 중이며 세일기간이 끝난 이후에 현금 계산 시 10%의 가격을 할인해 판매할 계획이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오픈기념 세일은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보물섬은 차별화된 멋과 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 보세의류 전문점입니다. 어떤 자리에서도 자신만의 멋을 살려주는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나만의 스타일을 연출해 보세요.”


■연락처:354-2866
■위치:읍내동 당진내과의원 골목. 동서약국 옆.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