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수청동 다인뷰티케어 당진점
“피부관리 등 토탈케어를 한 번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진주 원장, 김정민 부원장

 

전신 및 부분 피부관리와 네일아트, 속눈썹 시술 등을 한자리에서 받을 수 있는 다인뷰티케어가 문을 열었다.
오는 17일 개업식을 갖는 다인뷰티케어는 피부 및 체형, 비만, 네일아트, 속눈썹 등 토탈케어를 비롯해 일대일 교육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다인뷰티케어 당진점은 서산 본점에 이어 두 번째 지점으로 총 4명의 피부관리 전문가가 활동하고 있다. 특히 피부관리 전문가들은 오진주 원장을 비롯해 많게는 13년에서 적게는 6년간 활동해 온 경력을 가지고 있어 손님들이 보다 철저한 피부관리를 받을 수 있다.
오 원장은 “서산에서 6년간 다인뷰티케어를 운영해 오고 있다”며 “평소 가져온 운영 방침에 따라 친절과 서비스로 손님들이 만족할 수 있는 피부관리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지난 9일부터 운영을 시작하면서 당진 지역의 단골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며 “그동안 먼 거리로 느꼈던 불편함이 해소돼 좋은 평가를 내리고 있다”고 말했다.


“서산 본점으로 찾아오시는 당진 손님들이 늘어나는 추세여서 당진점 개업을 마음먹었습니다. 단골손님들의 경우 매우 가까워진 거리 덕분에 편리하고 당진에 잠재되어 있는 고객들에게도 다인뷰티케어를 알릴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했죠.”
현재 다인뷰티케어에서는 단기간 관리에도 효과를 볼 수 있도록 피부관리에 필요한 각종 제품을 최상급으로만 고집하고 있으며 그 중 손님 각자의 피부에 맞는 제품을 선정해 사용하고 있다.
그녀는 “고객을 위한 최선의 서비스와 변함없는 모습을 통해 100%에 가까운 만족도를 느낄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위치:당진종합버스터미널 맞은편. 미즈맘산부인과 뒤 주공프라자 7층
■연락처:352-8181
■가격:기본관리(3만원~), 등관리(5만원), 여드름관리·수분관리·화이트닝관리(6만원)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