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신설상가]편안한 운동 위한 기능성 의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읍내동 데상트 원국희, 이규옥 대표

“당진지역의 체육인들에게 기능성이 뛰어나고 멋도 추구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싶어요. 스포츠 의류 전문이니만큼 어떤 스포츠에도 맞는 의류가 구비돼 있으니 만족감을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원국희, 이규옥 부부가 운영하는 데상트는 스포츠 의류를 취급하는 유명브랜드다.

획일적인 체육복 차림에서 벗어나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고 활동하기 편해 운동을 하기에 적합하다. 더불어 디자인도 뛰어나 일상적으로 입기에도 좋은 브랜드다.

최근 들어 레저활동이 활성화 되면서 레저스포츠 사업에 관심을 두고 있던 부부는 의류 가게를 운영했던 경험을 살려 데상트를 개업했다.

“이전 가게에서는 라이프 스타일의 의류를 주로 다뤘어요. 일상에서 입는 옷을 판매하다 보니 체육인들에게 큰 도움은 안 됐던 것 같아요. 그래서 체육인들이 일상생활에서도 입기 좋고 운동할 때 입기에 부담없는 브랜드를 찾다가 데상트가 눈에 띄더군요.”

이 대표가 밝히는 데상트 의류의 큰 장점은 자신을 드러내고 표현하는 것이라 한다.

그는 “이 브랜드의 제품은 운동하면서 자신을 표현하기에 좋다”며 “남들이 보기에 일상복이라 생각될 정도로 세련미를 갖춘 브랜드”라고 말했다.

일부러 스포츠 의류를 고집할만큼 운동을 좋아하는 두 대표는 당진시 체육인들과도 많은 교류를  갖고 있다.
“당진시 체육인들과도 많이 만나며 같이 운동도 하고 있어요. 체육인들과 만나면서 스포츠 의류의 중요함도 같이 깨닫게 되죠. 서로 다른 운동을 하는데도 같은 스타일의 의류를 입고 오시는 분들이 더러 있어요. 이제는 운동때 마다 각기 다른 기능에 맞는 옷을 선택하고, 개성있는 스타일을 연출하길 바래요. 당진시의 체육인들과 함께 건강과 멋을 추구하는 데상트로 남고 싶습니다.”

■주소 : 중앙2로 163-3번지 (우체국 맞은 편)
■연락처 : 352-1698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