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신설상가]“올바른 자세로 교정해드려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읍내동 슈퍼네추럴 김한용 대표

슈퍼네츄럴의 김한용 대표는 도수교정운동을 통해 당진시민들에게 올바른 자세와 건강한 신체를 심어주고자 슈퍼네추럴을 개업했다.

“척추측만증이나 일자목 등에 대한 교정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쉽게 말하면 슈퍼네추럴은 도수교정운동을 통해 근육과 뼈의 어긋난 부분을 교정해주는 곳이죠.”

도수란 다른 사람의 손을 빌려 교정운동을 하는 것으로 정체와도 비슷하지만 다른 개념의 교정운동이다. 특히 특수도수교정은 해외에선 이미 인정받는 교정운동의 한 분야지만 국내에서는 이를 아는 사람은 적다.

필리핀에 위치한 사우스 웨스턴 유니버시티에서 전문 커리큘럼을 이수하고 도수교정의 길에 들어선 김 대표는 시드니, 세부 등 해외에서 특수도수센터 과장을 지내며 실력을 쌓은 베테랑 교정사다.

그런 그가 해외에서의 교정사 생활을 청산하고 올해 당진에 돌아온 데는 이유가 있다.

“아무래도 같은 교정을 해도 영리단체에 속해 있으면 고객 한 분을 성심성의껏 볼 수가 없었어요. 개인으로 운영하는 교정센터에서 고객들과 신뢰를 쌓으며 정성껏 하고 싶었습니다.”

불균형한 자세로 인해 슈퍼네추럴을 찾는 대대수의 고객층은 4~50대의 장년층이다. 오랜 기간 농사를 지으며 허리에 무리가 가기에 허리교정을 받으러 오기 때문이다.

김 대표는 “아직은 도수교정에 대해 아시는 분들이 많지 않아 기존에 교정을 봐 드리던 고객들이 찾아주신다”며 “도수교정에 대해 알리기 위해 예산이나 태안으로 강의도 나가며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고 말했다.

“꾸준한 운동과 관리를 해야 몸이 건강해지죠. 몸이 건강해질 시기를 놓치면 망가지듯이 철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슈퍼네추럴은 고객들의 건강을 위해 자세교정 등 외적인 요소에서 도움을 드리는 도수교정센터입니다.”

■위치 : 읍내동 1106동 (문예의전당 옆, 향아식당 앞)
■연락처 : 070-7789-1099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