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업체탐방 읍내동 (주)신한존 당진지사 왕현정 지사장]
“신선한 산소를 공급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머리가 맑아지는 고농도 산소
공해 속에 노출된 현대인들에게 추천

▲ 소형 산소청정시스템

인간의 기초대사를 책임지는 가장 근본은 바로 호흡이다. 태어나는 순간부터 인간은 공기와 함께 살아간다. 여기에서 생명과 연결된 산소의 존재는 건강과도 밀접한 연관을 갖고 있다. 하지만 심각한 환경오염과 도시의 공해 속에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깨끗한 환경에서 숨 쉬는 일 조차 어려운 일이 됐다. 이미 일본과 미국, 서유럽 국가들은 산소에 대한 연구가 상당한 수준에 도달했고 국내에서도 빠르게 발전하고 있다. 그 중 국내 업체 신한존이 가장 발 빠르게 실내 산소발생기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왕현정 지사장이 운영 중인 신한존 당진지사는 신한존이 제작한 각종 산소발생기를 판매 및 설치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왕 지사장은 “환경부에서는 어린이집과 백화점, 대형마트의 실내 공기질 현황 및 유지관리 상태를 정밀 조사해 관리 우수시설로 인증하는 ‘좋은 실내 공기질 인증제도’를 시범 실시하고 있다”며 “좋은 실내 공기질 인증마크를 환경부에서 발부하고 현판식 및 환경부장관 표창, 언론 홍보 등 다양한 인센티브를 부여할 만큼 공기에 대한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시대”라고 설명했다.
“산소가 부족할 때 우리 몸이 느끼는 피로감은 큽니다. 피로와 두통, 집중력 약화, 기억력 감퇴, 사고력 저하 등은 물론 우울증과 스트레스 강도가 높아지는 현상까지 겪을 수 있죠. 아침에 일어날 때 머리가 무거운 느낌이라면 바로 산소가 부족했기 때문입니다.”
신한존의 산소청정시스템을 설치한 실내공간에 들어서면 머리가 맑아진다. 총 12단계의 공기청정 단계를 거쳐(공기 살균 및 탈취, 청정시스템) 고농도 산소를 발생시켜 자연보다 신선한 공기를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깨끗하고 진한 농도의 산소를 발생하는 산소청정시스템이 각 가정과 사무실에서 여러분의 피로회복과 건강을 책임집니다.”
현재 신한존 당진지사에는 산소청정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도록  산소방을 운영하고 있다.

■연락처:352-3311
■위치:읍내동 시장오거리에서 예산세무서 당진지서 방향. 탐앤탐스커피 당진점 맞은편 2층.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