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14.06.28 10:36
  • 호수 1016

38대 회장에 김영길 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로타리클럽

당진로타리클럽 제38대 회장 및 임원 취임식에서 김영길 회장이 취임했다.
지난 26일 설악웨딩타운에서 진행된 취임식에 참가한 회원들은 김영길 회장을 비롯해 2014-2015 임원진에 대한 축하와 함께 새로운 마음으로 지역과 국제사회를 위해 봉사하겠다고 다짐했다.
김영길 취임회장은 “나눔의 봉사를 실천하는 당진로타리의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며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화합과 단합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임임원> △회장:김영길 △차기회장:홍현선 △부회장:이수동, 성창모 △사찰:이춘광, 이종근 △총무:인치수 △재무:홍현선

 

미니인터뷰 김영길 회장


“회원 화합·참된 봉사 앞장”
“막중한 책임감으로 회원들의 화합과 참된 봉사를 실천하기 위해 힘쓰겠습니다.”
지난 26일 당진로타리클럽 38대 회장에 취임한 김영길 회장은 “당진로타리클럽의 전통을 이어받아 회원들과 함께 클럽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한해를 보내겠다”고 말했다. 그는 회원들의 친목도모를 이루기 위해서는 적극적인 활동을 이끌어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당진로타리클럽은 다른 봉사클럽보다 회원 수도 많고 오랜 전통을 바탕으로 활동이 활발하죠. 앞으로도 회원들이 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당진로타리클럽을 이끌어 가겠습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