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신설상가] “탈모, 걱정 말고 관리하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청동 닥터스칼프 충남당진점 김선옥 대표

두피·탈모관리 전문 브랜드 닥터스칼프가 수청동에 자리 잡았다.
국내 대표적인 탈모·두피 전문 케어 센터 닥터스칼프는 스트레스로 인한 두피 통증, 잦은 파마와 염색으로 인한 두피 손상으로 머리카락이 계속해서 빠지는 현대인의 다양한 탈모·두피 증상을 분석해 고객 개개인에 맞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자체적인 교육 시스템을 통한 전문인력 양성과 체계적인 탈모·두피 케어 프로그램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고.

탈모에는 성별에 따라 여성형 탈모, 남성형 탈모, 원인에 따라 유전성 탈모, 스트레스성 탈모, 호르몬에 의한 탈모, 영양장애에 의한 탈모, 수면장애에 의한 탈모, 두피질환에 의한 탈모, 병적인 원인에 의한 탈모 등으로 구분된다. 또한 유형에 따라 O자형, M자형, M+O자형, U자형, 원형탈모, 사행성탈모(일명 골룸 탈모)로 구분할 수 있다.

닥터스칼프에서는 탈모 및 두피 트러블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바쁜 일정 중에도 간편하게 탈모방지 관리, 두피관리를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두피 스켈링과 특수 약물 침투 시스템인 DS-Bella와 특허 받은 케어 솔루션인 IGF를 제공하며 모든 서비스를 받는데 30분 내외의 시간 동안 핵심적인 케어를 받는 것이 가능하다.
특히 매주 1회 1시간 씩 진행되기 때문에 직장인들도 부담 없이 관리를 받을 수 있다.
닥터스칼프 충남당진점 김선옥 대표는 “탈모로 인한 심적 고통은 상당하다”며 “최근 탈모는 중년의 전유물이 아니며, 20~30대가 전체 탈모고객의 48.8%를 차지할 정도로 탈모에 대한 연령층이 젊은 세대까지 확장되고 있다”고 탈모의 심각성을 전했다.

■위치:당진종합버스터미널 맞은 편. 씨티타워 3층
■연락처:354-8582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