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10분 운동으로 1시간 등산효과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당동 10분 다이어트 힐링샵 김선미 대표

규칙적인 운동의 중요성은 누구나 알고 있지만,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은 운동에 많은 시간을 투자할 여유가 없다. 이에 최근 ‘운동효과는 땀 흘린 시간만큼’이라는 기존 상식을 깨고 하루 10분으로 건강은 물론 다이어트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운동시스템이 주목 받고 있다.

(주)해피소닉글로벌의 헬스 케어 시스템 ‘10분 다이어트 힐링샵(이하 힐링샵)’이 원당동 이안 아파트 정문 앞 상가에 새 둥지를 틀었다. 프랜차이즈 브랜드 ‘10분 다이어트 힐링샵’은 음파진동기를 이용해 혈액순환을 돕고 다이어트 효과를 이끌어 내 건강 다이어트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10분 다이어트 힐링샵은 단 10분으로 한 시간 등산효과를 주는 신개념 웰빙운동샵으로, 음파진동운동기에 10분간 올라가서 진동운동을 하는 것만으로 최대의 운동효과를 얻을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헬스클럽은 따분해서 가기 싫고, 등산은 힘들어서 매일 하기가 어렵다고 말한다. 하지만 10분 다이어트 힐링샵의 음파진동기는 재미있고 간편할 뿐만 아니라 효과가 좋아 매일 실천하기 좋다.
힐링샵을 운영하고 있는 김선미 대표는 “현대인들은 바쁜 사회생활 속에 적은 운동량으로 건강 및 몸매 관리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는 경우가 많다”며 “하루 10분씩 꾸준히 음파진동기를 이용해 운동한다면 건강도 되찾고 균형잡힌 몸매를 유지하는데 큰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김 대표는 “고혈압, 당뇨, 하지정맥류 등의 증상에서도 치료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힐링샵은 포인트제로 운영되며 포인트 카드에 충전된 포인트를 매장 내에 마련된 기계들을 사용하면서 소모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포인트를 사용하지 못하는 상황에 놓이더라도 기간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든 사용할 수 있어 부담이 적다는 것이 장점이다.

■문의 : 358-9981
■위치 : 원당동 이안 아파트 정문 앞 상가 2층(상윤빌딩 201호)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