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머리손질에 정성이 가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읍내동 더 네추럴 헤어 정선규 디자이너

“스삭, 스삭, 스삭”
정선규 디자이너의 가위질에는 리듬이 담겨 있다. 이 리듬과 함께 머리 손질을 맡기면 곧 편안함이 찾아온다. 서울과 인천 등 프랜차이즈헤어숍에서 15여 년 간 헤어 디자이너로 활동해 온 정선규 디자이너가 ‘더 네추럴 헤어’로 손님 맞을 준비에 분주하다.
정선규 디자이너는 프랜차이즈 헤어숍에서 일하는 동안 시간에 쫓기고, 손님들에게 소홀해 지는 것이 못내 아쉬웠다. 손님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었던 그는 조금 더 고객들에게 신경 쓰고자 개인숍을 열게 됐다.
“시간에 쫓겨서 손님들에게 소홀해지는 경우도 있었고 간혹 예약 손님이 같은 시간에 겹쳐서 속이 타들어 가는 경우도 있었어요. 보다 손님들에게 정성을 쏟고자 더 네추럴 헤어를 열게 됐습니다.”
하지만 곧 ‘위치 선정’에 대한 고민이 뒤따랐다. 그가 활동했던 도심권에서 할 것인지, 가족들이 거주하고 있는 천안에서 문을 열 것인지 고민됐다. 하지만 그는 무엇보다도 ‘손님’에게 가장 최선을 다하고자 첫인상이 좋았던 당진을 택하게 됐다.
정 디자이너의 손길엔 정성이 가득하다. 커트를 할 때도 최소 20분 이상은 온전히 손님의 머리에만 집중한다. 그는 “커트 같은 경우 금방 끝낼 수도 있지만 빨리 손질하는 것보다 정성을 담고자 한다”고 말했다.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신경써드리고 싶어요. 저는 손님이 많은 것을 바라지 않아요. 그냥 더 네추럴 헤어를 찾아주시는 손님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한편 더 네추럴 헤어는 미리 예약한 손님과 신규고객에게는 10%의 할인혜택을 해준다. 또한 오픈 행사로 12월 말까지 펌과 염색은 20% 할인되며 앞머리 커트가 무료다.
■가격 : 학생·남성·여성컷 1만원·1만3000원·1만5000원, 일반펌 5만원, 매직 8만원, 염색 5만원, 기장추가 (어깨) 1만원, (등) 2만원
■위치 : 읍내동 852 헤리티지 1층
■문의 : 354-7776 / 010-2253-2717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