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14.12.19 18:19
  • 호수 1039

이운주 회장 연임키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군인터넷전우회 로카피스

▲ 공군인터넷전우회 로카피스가 송년회를 열었다.

공군인터넷전우회 로카피스(ROKAFIS) 충남지부 당진·서산시지회가 송년회를 갖고 이운주 회장의 연임을 결정했다.
지난 16일 메가패밀리부페에서 진행된 송년회에는 로카피스 회원 및 가족들이 참여해 결산보고 및 회칙개정 등 안건을 토의했다. 이번 회칙개정을 통해 로카피스는 당진시지회에서 당진·서산시지회로 확대 운영하기로 결정했다. 특히 지난해부터 임기를 시작한 이운주 회장에 대한 연임이 승인됐으며 신임임원진에 대한 소개도 이뤄졌다.
이운주 회장은 “내년에는 서산지역의 공군전역자들과 함께 연대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며 “공군 전역자 회원들이 함께 단합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임원명단 △회장:이운주 △부회장:한권상 △총무국장:김병선 △재무국장:마영관 △조직국장:문필현 △홍보국장:이은선

 

인터뷰 로카피스 당진시지회 이운주 회장

“서산·당진지회로 활동 계획”

“회원 모두 하시는 일 잘 되시기를 바랍니다. 공군이라는 공통분모 아래 모인 선후배가 서로의 추억을 공유하고 유대관계를 이어가는 모임이 로카피스죠. 새해에는 친목모임으로써의 활동에 그치지 않고 군부대 위문 및 지역사회 봉사에도 힘을 기울일 예정입니다.”
공군인터넷전우회 로카피스 당진시지회 이운주 지회장은 “앞으로 서산지역의 공군전역자들과도 융화해 활동을 시작할 것”이라며 “더 다양한 회원들을 확보하고 공감대를 형성하는 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 회장은 “화합과 단합을 바탕으로 결속력 있는 로카피스의 운영을 강화할 것”이라며 “회원 확장 및 로카피스 홍보에 회원들의 지원과 노력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