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세련된 모던 스타일의 가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운동
까사미아 당진점
김일근 대표

“책장에 꽃힌 책 빼고는 모두 다 판매 합니다.”
기존의 가구전문점과는 다르다. 장롱, 식탁, 쇼파, 침대 등 가구라는 이미지에 포함되던 제품에서 벗어나 침구류, 생활용품, 주방용품 등이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는 곳이 있다. 이는 가구와 생활용품이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채운동 까사미아 당진점은 모던한 스타일의 제품들을 선보이며 20~50대 손님 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6일 개업한 까사미아 당진점은 인테리어에 있어서 실용성과 더불어 자연스러운 인테리어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강점을 갖고 있다. 석문면이 고향인 김일근 대표가 운영하는 이곳은 매장 내 인테리어를 직접 실시해 1층에는 주방용품 및 인테리어 소품을 2층에는 성인가구와 키즈가구, 사무용가구 등이 있다.
까사미아에서 선보이고 있는 각종 가구 및 생활용품 등을 접해오다 실용성과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 까사미아 당진점을 개업하게 됐다는 그는 오랜 시간 인테리어 전문직에 종사해 온 경력을 갖고 있다. 까사미아 당진점 실내 인테리어 역시 모두 그의 손을 거쳐 이뤄졌다.
김 대표에 따르면 까사미아의 북유럽식 가구는 튼튼한 원목으로 만들어져 쉽게 썩지 않고 실내 습기에도 강해 곰팡이가 잘 생기지 않는다. 이처럼 견고하고 실용적인 북유럽 가구의 특징 덕분에 이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특히 원목가구의 경우 오래되고 낡을수록 세월이 주는 진한 멋이 깃들어 고풍스러운 느낌을 가져다준다.
“까사미아는 모던한 스타일로, 요즘 트랜드에 맞는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브랜드입니다. 젊은 층이 점차 늘어나는 당진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거라 기대합니다.”

■연락처:355-4028
■위치:탑동교차로에서 삼성쉐르빌 지나 정미방향 500m 우측.(운곡로 143)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