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학습·나눔 위한 동아리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5일부터 9일까지 신청
강사료·교재비·재료비 경비 지원

당진시가 평생교육 활성화를 위해 ‘당진시 우수 학습동아리 학습·나눔 지원사업’에 참여할 학습동아리를 다음달 5일부터 9일까지 모집한다.

학습·나눔 지원사업에 참여할 수 있는 학습동아리는 △당진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 등록된 성인 학습동아리 △최소 10명 이상의 당진시민으로 구성된 학습동아리 △자발적이고 정기적인 모임을 월 2회 이상 갖고 있는 동아리 △사교와 친목이 아닌 정해진 주제에 대한 학습과 토론이 목적인 학습동아리 등이다.
다만 초등학생부터 대학원생까지 학생으로 구성된 동아리나 친목회, 산악회를 비롯해 영리추구를 목적으로 하는 동아리, 종교 활동을 목적으로 하는 동아리와 특정 정당을 지지하는 동아리 등은 이번 공모에 참여할 수 없다.

모집분야는 △학습동아리 모임의 주제에 맞는 심화학습 및 전문가 탐구 등 프로그램 운영 △소외계층을 위한 정기적인 학습 지원 활동 △학습동아리 자체 내 정기적 학습 나눔 행사 등이다.
학습 나눔 지원사업 대상 동아리로 선정되면 강사료·교재비·재료비 등 학습 및 나눔 활동에 필요한 경비를 50만 원부터 70만 원까지 동아리별로 차등지원 받을 수 있으나 단, 지원금액의 20% 이상 자부담이 필요하다.

참가신청은 당진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 학습동아리를 등록 후 해당 서류를 작성해 당진시청 평생교육새마을과로 제출하면 된다.
■문의: 350-3744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