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신설상가] “여행 경험이 노하우를 만들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읍내동 바른여행사 박나미 여행플래너

바쁜 일상 속 휴식이 필요한 현대인들은 여행을 통해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진다. 이때 여행 코스와 일정을 정하기 막막하다면 새롭게 문을 연 읍내동 바른여행사에서 도움을 받아 보는 것은 어떨까?

바른여행사 박나미 여행플래너는 “코스와 일정을 정하는 것부터 여행과정까지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바쁜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여행코스 또한 마련돼 있다”고 말했다.
유난히 여행을 좋아했던 박 대표는 젊은 시절 유럽으로 배낭여행을 가는 것이 꿈이었다. 아직까지 그 꿈은 이루지 못했지만 필리핀이나 태국 등 아시아권 여행은 많이 다녀왔다. 그는 여행사를 통해 다녀온 여행에 불편함을 느껴 왔고, 이런 경험을 살려 보다 손님들에게 불편함 없는 여행을 생각했다. 

“여행사의 가이드 보다 여행지에 대해 제가 더 많이 알고 있던 적도 있었어요. 여행사에서는 여행가기 전 계약까지만 관심이 있었죠. 그래서 기존 여행사에 만족하지 못하는 손님들을 위해 일해보자는 생각에 바른여행사를 문열게 됐어요.”

특히 박 대표는 “이전에 여행사에서 3년간 일하면서 얻은 노하우와 수많은 여행에서 우러나온 경험을 손님들에게도 전해주고 싶다”며 여행플래너로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박 대표는 남편을 따라 당진에 정착했다. 이곳에 오기 전부터 다양한 봉사활동을 해왔다. 평소에도 나누고 봉사하는 것을 즐긴다는 그는 “앞으로 당진에서도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고 싶다”며 “어려운 분들을 위해 무료 여행 봉사도 계획 중”이라고 말했다.

박 대표는 “이익만을 고집하는 기존 여행사의 이미지를 벗어나고 싶다”며 “지역 사람들과 공생하고 함께 성장하는 여행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가격 : 전화 및 방문 상담 
■위치 : 읍내동 1580 CGV 건너편
             (북문로1길 31-1 신동빌)
■문의 : 352-3137 / 010-8824-5810
■http://blog.naver.com/baruntour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