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금·은 메달이 ‘우수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와이복싱클럽
전국생활체육복싱대회 출전

당진와이복싱클럽(관장 윤경한) 소속 선수들이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열린 제30회 KBI전국생활체육복싱대회에서 출전해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이번 대회에서 4명의 선수가 출전해 금메달 2개, 은매달 2개로 총 4개의 메달을 획득했다.

생활체육복싱대회에 올해로 세 번째 참가한 김지현(37) 선수는 매년 금메달을 획득해 이번 대회까지 합해 총 3개의 금메달을 차지하게 됐다. 또한 지난해 은메달을 차지했던 이명종(34) 선수는 결승전에서 tko승으로 승리해 금메달을 차지했다.

한편, 첫 출전한 박찬호(43) 선수와 김종건(32) 선수 또한 은메달을 획득해 값진 결실을 맺었다.
43세의 박찬호 선수는 젊은 선수들 못지않은 패기로 끝까지 경기에 임했으며 김종건 선수는 자신보다 키가 15cm 이상 차이 나는 외국인 선수를 상대로 열정적인 경기를 펼쳤다.

윤경한 관장은 “결과와 관계없이 선수들이 자신의 기량을 최대한 발휘한 것 같아 자랑스럽다”며 “열심히 운동하는 회원들에게 늘 감사하고 많은 회원들이 복싱의 매력에 빠져 생활체육대회에 참가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대회 준비 당시 스파링을 맡은 선우민 코치는 “선수들이 매우 자랑스럽고 뿌듯하다”며 “당분간은 스파링 없이 좀 쉴 수 있겠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구보리 시민기자 bori3@hanmail.net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