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 뉴스
  • 입력 2015.09.15 12:31
  • 호수 1075

주요 인사 동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동완 의원
김동완 국회의원이 지난 10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되는 국정감사에 참여해 산업자원통상부 등을 대상으로 감사를 실시한다. 한편 2016년 당진시 지역발전특별회계 예산이 291억9000만 원으로 상승 반영된 것에 대해 김 의원은 “김홍장 당진시장을 비롯한 당진시 공무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홍장 시장
김홍장 당진시장은 지난 11일 홍성 홍주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제13회 충남어머니생활체육대회와 충남문예회관에서 열린 정부3.0 성과보고대회에 참석했다. 또한 당진3동 찾아가는 갈등관리교육에 참여했다.
 
이재광 의장
이재광 당진시의회 의장과 의원들은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포항과 울릉도 일대에서 진행된 연수에 참가했다. 또한 이재광 의장은 지난 8일 당진시청 소회의실에서 진행된 제4회 당진시민대상 심의위원회에 참석했다.

심재진 교육장
심재진 당진교육지원청 교육장은 지난 11일 당진교육지원청에서 열린 2015 제2차 맞춤형 학부모 연수에 참석했으며, 지난 10일에는 당진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당진교육사랑 유아축제에 함께했다. 한편 아산시청소년교류문화센터에서 열리는 충남진로체험전에도 참석했다.

김석붕 부위원장
김석붕 새누리당 충남도당 부위원장은 지난 7일 국회 정론관에서 내수경제 활성화를 위해 유류 등 생활세금 인하를 요구하는 기자회견을 열고, 정부와 여당에 청원서를 제출했다. 또한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정의화 국회의장의 두 번째 사진전인 ‘정의화의 시선 展’ 개막식에 참석했다.

어기구 위원장
어기구 새정치민주연합 당진지역위원장은 경제정의노동민주화특위 자문위원으로서 지난 2일과 7일 청년일자리 정책 대안 마련 등 노동개혁 추진을 위한 자문위원단 회의에 참여했다. 또한 <청년, 일자리  정책을 말하다>라는 제목으로 만민공동회를 열어 청년들의 의견을 청취했다.

송노섭 부대변인
송노섭 새정치민주연합 중앙당 부대변인은 지난 5일 아산 도고 BS콘도에서 열린 새정치민주연합 충남도당 여성위원회 워크숍에 방문해 참가자들을 격려했다. 또한 지난 6일에는 해나루 마라톤 행사에 참석해 10km 코스를 완주했으며, 다음달 25일 조선일보 마라톤 대회 풀코스에 도전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