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53회 정기총회 및 송년회 열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인당진시민회

▲ 지난 26일 인천 아레나파크컨벤션센터에서 제53회 재인당진시민회 정기총회가 개최됐다.

재인당진시민회(회장 황규천)가 제53회 정기총회 겸 송년회를 지난 26일 개최했다.

인천 아레나파크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정기총회에서는 황규천 회장이 김동완 국회의원·김홍장 당진시장·이재광 당진시의회 의장·전달수 충남도민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신규임원 위촉장 수여식을 진행했다. 또한 인천 서구지역 저소득층에게 쌀 2000kg을 전달했으며 모범향우 시상식과 인천지역 학생들 및 당진지역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더불어 송년회에서는 저녁 만찬과 함께 읍·면민회별 노래자랑과 행운권 추첨이 열렸다.

<신규 임원명단> △부회장: 남배경, 신현배 △이사: 김종세, 김성호, 차미화, 조숙희, 최난숙, 김명호, 조항욱

<모범향우 수상자 명단> △인천광영시의회의장상: 이용운 △당진시장상: 최재, 정명기 △당진국회의원상: 이경기, 김권기, 강명희 △당진시의회의장상: 이옥주, 송영란 △충청향우회 중앙회장상: 송인영,이해순 △재인천충남도민회상: 윤오석, 이경숙, 김재탁 △재인당진시민회장상: 강정식, 이은례, 김채옥, 조영수

<장학생 명단> △인천지역: 이강미, 이민주, 조유림, 박상욱, 오지석, 차희영 △당진지역: 김영길(서야고), 박지영(신평고), 정선아(당진정보고), 박재건(운산공업고), 김태균(당진정보고), 연동희(호서고), 박준서(당진고), 박우신(충남외고), 박지선(서야고), 박귀수(신평고), 이승환(호서고), 전성도(서야고), 오주은(호서고), 김주안(호서고)

미니인터뷰 황규천 회장

“역동적·생동감 넘치는 향우회되도록”

“제53회 정기총회를 축하해 주시기 위해 이번에도 함께해 준 내외귀빈과 향우들에게 감사의 인사 전합니다. 지난해 이맘때 재인당진시민회장으로 취임 후 재인당진시민회를 역동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향우회로 거듭나기 위해 향우들은 매월 1회 이상 테마가 있는 만남을 통해 추억을 만들고 단합했습니다. 또한 함께 고향의 정을 나누며 봉사도 진행했습니다. 앞으로도 당진향우회들과 함께 재인당진시민회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