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 출향인 소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인송악읍민회장에 김권기 씨 취임

이재욱 회장 이임

재인송악읍민회 신임회장에 김권기 씨가 취임했다.
재인송악읍민회는 지난 12월 인천 아레나파크컨벤션에서 제33차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열었다.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지난 2년간 수석부회장으로 재임한 김권기 씨가 이재욱 회장으로부터 회기를 전달받고 취임을 알렸다. 지난 2012년 취임해 4년간 재임한 이재욱 회장이 이날 이임했다.

김권기 신임회장은 “지난 4년간은 이재욱 회장님의 주도 아래 송악읍민회가 전성기를 맞이한 기간이었다”며 “읍민회를 위해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으신 이재욱 회장의 뜻을 이어받아 송악읍민회를 더욱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이날 이취임식에서 회원들은 서로 덕담을 나누며 내년에도 읍민회를 더욱 발전시키자고 다짐했다. 또한 고향 당진의 발전을 위해서 계속해서 힘을 모으기로 했다.

재인우강면민회 송년회 개최

회원 및 임원단 100여 명 참석

재인우강면민회(회장 이용운)의 2015년도 송년회가 지난달 18일 인천 송도 라마다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송년회에는 우강면민회 회원들과 집행부, 원로회원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매월 정기모임을 열고 회원들의 단합과 친목을 다지고 있는 재인우강면민회는 이번 송년회에는 고향의 지인들과 기관장뿐만 아니라 재인당진시민회의 황규천 회장을 비롯한 임원단도 참석했다.

이용운 회장은 “2015년 한해는 우강면민회가 한단계 더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된 잊을 수 없는 한해였다”며 “면민회에 보내주신 성원과 협조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좋은 일만 있으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재인당진시민회 집행부, 송년회 가져

재인당진시민회(회장 황규천) 집행부 임원들이 별도로 송년모임을 가졌다.
집행부 임원들은 지난달 16일 인천 아레나파크컨벤션에서 올해의 노력과 성과를 자축하고 내년을 기약했다.
 

“고향과 향우회 발전 함께 기원”

재인순성면민회 2015년 송년회

재인순성면민회(회장 오진환)가 지난달 17일 인천시 청운한정식에서 2015년 송년회를 열었다. 이날 송년회에는 오진환 회장을 비롯한 순성면민회 가족들이 참석했으며 황규천 재인당진시민회장과 이재욱 송악읍민회 명예회장을 비롯한 시민회 임직원들도 자리에 함께 했다.
오진환 회장은 “2015년 한 해 동안 순성면민회에 도움을 주시고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내년에도 면민회 발전을 위해 힘을 모으자”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