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신설상가]합덕읍 운산리 동천홍
“부모님께 드리는 마음으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화요리 전문점 동천홍이 지난 6월 합덕읍 운산리에 새롭게 문 열었다.

박명숙 대표의 고향은 부산이다. 부산에서 학창시절을 보내고 천안으로 올라온 그는 남편과 함께 줄곧 중국음식점을 운영해 왔다. 그러던 중 남편과 가깝게 지내던 주방장과 연락이 닿아 당진을 찾게 됐고, 새롭게 매장을 개업하게 됐다.

합덕읍에 위치한 동천홍은 12년째 같은 자리에 있다. 하지만 현재는 박명숙 대표가 매장을 인수했으며, 주방도 새롭게 개편해 완전히 바뀌었다. 박 대표는 “매장이 외진 곳에 있어 손님이 쉽게 찾기가 힘들다”며 “하지만 매장의 위치는 영업상 크게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는 “중요한 것은 맛과 서비스”라며 “개업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손님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천안에서 박 대표가 운영하던 중국 음식점은 배달 전문점이었다. 하지만 동천홍에서는 배달을 하지 않고 매장 영업만을 고수하고 있다는 박명숙 대표는 “배달을 하면서 직원 관리에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며 “또 배달을 할 경우 음식 본연의 맛을 유지하기 힘들다”고 말했다. 이어 “현재 매장에서 손님들을 대하며 배달 영업과는 또 다른 재미를 느끼고 있다”고 덧붙였다.
동천홍의 주 메뉴는 육해공 짬뽕과 찹쌀 탕수육이다. 육해공 짬뽕은 돼지고기, 닭고기, 홍합, 오징어 등이 시원한 채소육수와 어우러져 땅, 바다, 하늘의 맛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동천홍의 대표 메뉴다. 또한 찹쌀 탕수육의 경우 찹쌀에 튀긴 돼지고기 위에 과일 소스를 얹어 바삭함과 쫄깃함을 동시에 맛 볼 수 있다.

한편 박명숙 대표는 “항상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음식을 만든다”며 “신선한 재료와 매장의 청결 유지 등 모든 부분에서 부끄럽지 않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 어떤 말보다 맛있다는 말을 들었을 때 가장 기분이 좋습니다. 언제나 처음과 같은 맛을 잃지 않겠습니다.”

 

■가격 : 양푼이 육해공 짬뽕 (2인) 2만원, 찹쌀탕수육 2만원, 쟁반짜장 (2인) 만4000원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오후 9시
■위치 : 합덕읍 남부로 1875
■문의 : 362-3373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