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신설상가]수청동 수명가 김민성 대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의 건강을 디자인 하세요”

정체 체형관리 전문점 수명가가 지난 4월 19일 수청동에 문 열었다.

수명가는 손으로 생명과 건강을 다룬다는 뜻이다. 김민성 대표는 어린 시절부터 구기종목을 포함한 다양한 운동에 관심이 많았다. 고등학생 시절 태권도 체육관에서 샌드백을 향해 발차기를 날렸지만 맞지 않았고 골반이 빠지는 불상사가 발생했다. 다행히도 체육관 관장님의 도움으로 고통의 고비는 넘겼다. 김 대표는 “그 때 처음으로 마사지에 관심이 생겼다”며 “골반이 빠져 고통스러웠는데 관장님의 마사지 덕분에 금세 회복했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용인대학교 태권도학과를 졸업했다. 이후 태권도 뿐만 아니라 종합격투기, 무에타이 등 다양한 무술을 다루는 체육관을 운영하기도 했다. 그는 체육관을 운영하는 동시에 마사지를 배우기 위해 용인을 왕래하곤 했다. 이후 마사지사로 직종을 바꿔 7년 동안 스포츠 마사지사로 일했다.

김 대표는 “손에 압력을 가하는 일이 쉽지 않아 다른 종류의 마사지를 찾았다”며 “그때 지인에게 추천 받은 것이 정체 체형관리”라고 말했다. 발전하는 도시인 당진 사람들에게 정체 체형관리를 전파하고 싶었다고.

정체 체형관리는 지구 중력을 거스르는 파동 원리의 지압과 마사지를 통해 체형을 관리한다. 근육과 신경, 척추를 가지런히 만들어 체형을 바로잡고 혈액순환을 돕는 마사지로, 피로회복을 목적으로 하는 스포츠 마사지와는 다른 개념이다. 김 대표는 “30여 년의 운동경력과 10여 년의 마사지사 경력으로 뛰어난 마사지 효과를 제공할 것”이라며 “교통사고 후유증을 겪는 사람, 출산 후 몸매관리 등을 원하는 사람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여전히 운동에 대한 욕심이 있다”며 “다양한 운동을 배울 수 있는 동시에 정체 체형관리까지 받을 수 있는 곳을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정체 체형관리는 큰 힘을 필요로 하지 않아 고령의 나이에도 지속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삶에 지친 사람들의 기운을 회복시켜 드립니다. 수명가에서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가격 : 1시간 5만 원
■영업시간 : 오전 9시 ~ 오전 12시
■위치 : 밤절로 168 로뎀타워 601호
■문의 : 010-9189-5344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