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신설상가]읍내동 꾸찌빵(꾸찌야끼) 전기석 회장
“맛과 건강이 있는 꾸찌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을 담은 다이어트 영양간식 꾸찌빵이 지난 9월 읍내동에 새롭게 문 열었다.
“꾸찌빵은 일반 유사제품과 다릅니다. 맛과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차별화된 식품이죠. 꾸찌빵을 드시고 모두 건강해지길 바라요.”

꾸찌빵은 카사바와 꾸찌뽕 액기스, 우리밀, 고구마 앙금이 들어간 웰빙 다이어트 식품이다. 유엔 식량농업기구에서 8대 세계농작물로 지정된 카사바는 칼로리와 혈당지수가 낮아 소화속도를 지연시켜 포만감을 오랫동안 지속해주는 효능이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 식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식품에 첨가됐을때 쫀득함을 유지시키는 효과가 있다. 버블티 알갱이가 바로 카사바 뿌리로 만든 것이다.

한편 5대 항암 약초중 하나인 꾸찌뽕은 항암, 고혈압, 당뇨, 피로회복, 숙취해소 등 많은 효능을 갖고있다. 어영춘 본부장은 “꾸찌빵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음식”이라며 “특히 차갑게 식은 상태에서도 쫀득한 식감을 자랑해 한번 맛본 사람은 또다시 찾곤 한다”고 말했다. 이 곳에서는 꾸찌빵 뿐 아니라 꾸찌뽕을 활용한 다양한 건강식품을 만나볼 수 있다. 꾸찌뽕차, 액기스, 열매환, 꾸찌뽕김 등 여러 가지 상품이 있는데 천연 방부제 효과 등 다양한 효능 덕에 어느 식품에 첨가해도 손색이 없다. 전 회장은 “꾸찌뽕은 뿌리, 줄기, 잎 등 버릴 게 없는 작물”이라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상품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꾸찌빵은 현재 롯데백화점에 입점한 상태로, 하나로마트 등에 추가로 입점될 예정이다. 전 회장은 “차별화된 빵을 전국적으로 알리고 싶다”며 “국민들이 건강한 빵을 먹고 장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단순한 빵이 아니라 건강 다이어트 식품이라는 점을 널리 알리고 싶어요. 기업과 같은 시스템을 구축해 체계적인 생산설비를 갖출 계획입니다. 차별화된 맛과 정직한 재료로 당진시민들의 대표 영양간식으로 자리매김하겠습니다”

■메뉴가격 : 꾸찌빵 10개 3000원, 17개 5000원, 35개 1만 원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오후 6시(일요일 휴무)
■위치 : 당진시장서길 33
■문의 : 353-1247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