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신설상가 시곡동 라온스토리 이상원, 조성은 부부
“피톤치드 커튼을 경험하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튼 전문 매장 라온스토리가 지난해 11월 시곡동에 자리잡았다.

라온은 ‘행복한’ 또는 ‘즐거운’이라는 뜻의 순 우리말이다. 라온스토리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행복하길 바라는 이상원 대표의 마음에서 비롯된 이름이다. 그동안 안산, 부천 등의 지역에서 커튼 전문 매장을 운영해 오다가 얼마 전 당진에 새롭게 둥지를 틀었다. 발전하는 당진에 새로운 상품을 선보이고 싶다는 이 대표는 “커튼은 생활필수품”이라며 “햇빛을 막아주는 용도 외에도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한다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라온스토리에서는 커튼, 블라인드, 중문을 취급한다. 이곳에서 취급하는 커튼은 피톤치드가 발생하는 기능성 커튼으로, 아토피 등의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이외에도 안방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신혼부부용 커튼, 거실용 커튼 등 종류가 다양하다. 특히 생활암막커튼은 집안의 온도를 유지하고, 더불어 낮시간에 자야 하는 야간근무자들에게는 필수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또한 블라인드의 경우 전통블라인드, 콤비블라인드, 우드블라인드 등 소재와 종류가 다양하다. 중문의 경우 냉난방을 유지시켜 연료비 절감에 효과적이며, 집안의 인테리어를 바꾸기도 한다. 이 대표는 “백화점에서 취급하는 고급 커튼을 취급하고 있다”며 “매장에 없는 물건도 주문 제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넓다”고 말했다.

한편 라온스토리에서 취급하는 상품은 가격대가 다양하다. 게다가 조 대표가 직접 디자인부터 실측까지 담당하고 있어 믿고 구매할 수 있다. 이 대표는 “수년째 거래하고 있는 공장에 직접 디자인한 상품을 맡기고 있다”며 “항상 손님들이 신뢰할 수 있는 매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체인사업을 통해 라온스토리를 전국적으로 확대하고 싶습니다. 라온스토리에 오는 분들이 모두 행복한 추억을 쌓고 갔으면 좋겠어요. 매장을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행복한 곳으로 만들겠습니다.”

■메뉴 : 피톤치드 커튼, 생활암막커튼, 전통블라인드, 콤비블라인드, 중문 등
■영업시간 : 오전 10시~오후 9시
■위치 : 서해로 6271-52(웨스트몰 옆)
■문의 : 356-0144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