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17.04.24 10:40
  • 호수 1155

백종선 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석문중학교 총동문회

석문중학교 총동문회 이종윤 회장이 이임하고 백종선 회장이 취임했다.

지난 15일 석문중학교 밀알관에서 총동문회 총회 및 제9·10대 이·취임식이 개최된 가운데 회장 이·취임식에서 이종윤 이임회장은 김원각 전 사무국장과 박성길 전 재무국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또한 백종선 취임회장은 이임하는 이종윤 회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이어 기수별 회장 및 임원을 소개했으며 △학교를 빛낸 학생 현수막 △동문 단합대회 건 △장학금 지원 △체육대회 개최 등 총 4가지 안건에 대해 논의했다.

<임원명단> △회장 : 백종선 △수석부회장 : 박성렬 △부회장 : 최용세, 김춘각, 백문기, 김영철, 송민수, 김성수 △사무국장 : 김경천 △재무국장 : 박성길 △사무간사 :신세순
 


인터뷰 백종선 취임회장

“역사와 전통 자랑하는 석문중”

석문중학교 총동문회 제10대 회장으로 취임한 백종선 회장은 “석문중학교는 6.25 전쟁 속에서 밀알정신으로 개교한 굴지의 학교”라며 “석문중학교는 64년의 세월이 지나며 원숙미를 자랑하는 학교로 거듭났다”고 말했다. 이어 “그동안 6208명의 졸업생을 배출했지만 현재 전교생 120명으로, 학생수가 줄고 있다”며 “석문중학교의 발전을 위해 동문들의 관심과 노력이 절실하다”고 덧붙였다. 또한 “석문중학교는 작은 규모지만, 시설과 교사의 역량은 최고의 수준을 자랑한다”면서 “회장으로서 학교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