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업체탐방 읍내동 한샘인테리어·커튼명가 창
유럽풍 커튼부터 친환경 가구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소재로 만든 가구…아토피 걱정 끝
신축아파트 공동구매 수주…소비자들도 인정

커튼 브랜드 커튼명가 창이 지난달 읍내동으로 확장 이전했다.

커튼명가 창 당진점 홍정민 점장은 당진에 온 지 30년이 다 돼간다. 고향인 보령에서 당진으로 이주해 20년 동안 웨딩의전당 가원에서 예약실장으로 근무했다. 이후 7년 동안 커튼명가 창을 운영하다가 인테리어 문의가 급증하면서 매장을 확장 이전하게 됐다.

홍 점장은 “처음에 당진에서 아파트를 구입할 때 커튼명가 창을 이용했는데 다른 매장에 없는 독특한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다”며 “그래서 직접 개업해 많은 사람들에게 창을 알리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커튼을 구매하는 손님들은 가구도 찾는 경우가 많다”며 “가구를 비롯한 인테리어 문의가 급증하면서 한샘인테리어를 인수해 커튼명가 창과 함께 재오픈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커튼명가 창은 전국 100여 개 대리점을 두고 있는 커튼 브랜드로 블라인드, 쿠션, 소품 등 홈 패브릭 제품 전문 기업이다. 지난 1995년 시작해 전국 백화점 및 아울렛에 차례로 입점하는 등 우수한 성과를 내고 있으며, 다양한 드라마에도 협찬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커튼명가 창 당진점은 지난 7일 열린 보령 동대 센트럴파크 입주박람회에 참여해 창 장식 제품, 커튼, 블라인드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다. 또한 지난해 들어선 푸르지오 2차, 한성필하우스, 힐스테이트에 공동구매를 수주했다. 홍 점장은 “다양한 색감과 유럽풍 스타일의 디자인이 커튼명가의 큰 장점”이라며 “특히 신혼부부에게 인기가 많다”고 말했다.

한편 한샘인테리어는 국내 가구판매 1위 브랜드로 붙박이장, 침대, 매트리스, 식탁 등 다양한 가구를 취급하고 있다. 한샘인테리어 당진점에서는 고객이 매장에 방문하면 시뮬레이션을 통해 가구를 가상으로 배치하는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무독성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기 때문에 예민한 피부를 가진 사람이 사용하기 좋다. 더불어 1년 동안 무상으로 A/S를 제공하고 있다.

무엇보다 커튼명가 창과 한샘인테리어는 전국에 매장이 분포하고 있어 이사를 가더라도 각 지역 대리점에서 A/S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이사할 때 창문 높이가 맞지 않을 경우 사용하던 커튼을 이사할 아파트 창 크기에 맞춰 무료로 재시공하는 서비스가 마련돼 있다.

■위치 : 무수동로 224 진흥빌딩 1층(읍내동)
■문의 : 358-7706

미니인터뷰 홍정민 점장

“안락한 주거공간을 만드세요”

“1인 또는 2인 가구가 급증하면서 새로운 주거환경에 맞는 가구에 대한 수요 또한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저희 매장은 좁은 공간에 효율적으로 배치할 수 있는 가구를 개발하고 고객의 취향에 맞는 가구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한샘인테리어로 주거 공간을 꾸미고 커튼명가 창을 통해 가정의 분위기를 아름답게 꾸몄으면 좋겠습니다. 추후 부엌과 욕실에 필요한 제품 판매까지 영역을 확장하고 싶습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