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운동 당진시지회(지회장 정완옥)는 지난 16일 정미면사무소에서 우리마을 사랑운동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

새마을문고 당진시지부(지부장 김병노) 산하 은골독서동아리 유태호·마숙희 회원이 평택당진항 매립지 관할권 분쟁과 관련해 서울 헌법재판소 앞에서 진행 중인 1인 피켓시위에 지난 7일 참여했다.

직·공장새마을운동 당진시협의회(회장 김연욱)가 지난 11일 새마을지회 사무실에서 월례회의를 열고 추진사업 계획에 대해 논의했다.

새마을지도자 순성면협의회·부녀회(회장 황인동·김재숙) 회원들이 지난 10일 월례회의를 열고 새마을 추진 사업에 대해 논의했다.

새마을지도자 석문면협의회·부녀회(회장 장헌행·원복희)에서는 지난 14일 새마을꽃동산에서 제초작업을 실시하고 꽃묘를 식재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3동협의회·부녀회(회장 김성권·연영식)는 지난 11일 광복절을 앞두고 주요 도로변에 태극기를 게양했으며, 지난 16일에는 태극기를 수거하고 민방위기를 달았다.

새마을지도자 당진1동협의회·부녀회(회장 서순원·이순희) 회원들은 지난 16일 당진농협 육묘장에서 배추씨 파종 작업을 실시했다. 또한 낙지젓갈 100여 개를 판매해 기금을 마련했다.

새마을지도자 정미면협의회·부녀회(회장 김낙범·김효식)는 지난 17일 사관리와 하성리 비닐하우스에서 가을 감자를 심었다.

새마을지도자 합덕읍협의회·부녀회(회장 김준·신출균)에서는 지난 11일 상개리 콩밭에서 제초작업을 실시했다.
새마을지도자 송악읍협의회·부녀회(회장 한민섭·김미숙) 회원들은 지난 16일 월례회의를 열고 새마을 사업을 논의했으며, 송악농협 육묘장에서 배추씨 파종 작업을 실시했다.
 
새마을지도자 신평면협의회·부녀회(회장 최장룡·김옥빈)은 지난 16일 신평농협 육묘장에서 배추씨를 파종했다.

새마을지도자 고대면협의회·부녀회(회장 신현삼·김옥경)에서는 지난 16일 월례회의를 진행하고, 장항1리에서 배추씨 2000립을 파종했다. 또한 항곡리에 위치한 요양원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말벗 봉사를 실시했다.
 
새마을지도자 송산면협의회·부녀회(회장 박영구·김민주) 회원들은 지난 17일 송산농협 육묘장에서 조합원들에게 공급할 배추모 생산을 위해 씨앗을 파종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