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17.12.12 10:25
  • 호수 1185

연극 무대 선 당진 청소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 청소년·청년 극단 예능

당진 청소년·청년 극단 예능

당진 청소년·청년 극단 예능(이하 극단 예능)이 지난달 17일과 18일 창립 공연을 당진문화예술학교 블랙박스 공연장에서 진행했다.

이날 극단 예능은 죽음을 앞둔 이들의 외로움을 보여주는 이미경 작가의 연극 <무덤이 바뀌었어요>를 선보였다. 이번 창단 공연을 위해 단원들은 4개월 간 매주 토요일마다 모여 연습했으며, 공연을 앞두고는 수시로 만나 준비에 힘썼다.

한편 이날 극단 예능은 공연을 마치고, 제1회 청소년 꿈 응모전을 실시해 꿈을 응모한 25명의 당진지역 내 중·고등학생에게 상장을 전달했다. 극단 예능은 앞으로도 꿈 응모전을 통해 청소년들이 꿈에 대한 생각을 환기시키고, 각자가 정한 꿈을 이루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꿈 응원 워크샵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올 3월 창단된 극단 예능은 연극, 뮤지컬, 단편영화 및 제작을 목표로 순수 예술을 통해 청소년과 청년이 어우러지며 열정과 꿈을 이루고자한다. 현재 극단 예능에는 청소년 단원 8명과 청년 단원 6명이 활동하고 있으며, 단원들 모두 당진에 거주하고 있다. 또한 극단 예능에서는 연극에 관심 있는 당진지역 청년과 청소년을 연출, 기획, 배우, 무대, 조명, 음향, 소품, 의상, 분장 등 전 분야에서 상시 모집하고 있다.
■문의: 010-8825-5853

<단원 명단>△지도: 권태선, 김보윤, 장연경, 정순영, 최덕한, 최순호 △무대제작: 최인수 △음향 오퍼: 한민희, △조명 오퍼: 김하은 △배우: 정준영, 유민근, 전예빈, 차지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