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설상가] 대덕동 미래성황제해신탕
“음식이 아닌 보약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은주 대표

지역주민들에게 지난 20년 간 사랑을 받아온 미래성가든이 최근 대덕동으로 자리를 옮겨 ‘미래성황제해신탕(이하 미래성)’으로 새롭게 손님들을 맞이하고 있다.

지난달 확장·이전 개업한 미래성은 박은주 대표는 “가게가 협소해서 부족했던 부분을 보완해 손님들에게 더 좋은 음식과 서비스로 보답하고자 한다”며 “쾌적하고 넒은 공간에서 편안하게 식사하실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미래성의 요리는 음식이 아니라 보약이다. 감초, 황기, 숙지황 등 열 가지 이상의 한약재를 넣어 푹 고아 만든 기존의 한방육수에 능이버섯을 더해 진한 맛과 건강을 더했다. 능이황제해신탕에는 닭 또는 오리를 전복, 낙지, 키조개, 가리비, 새우 등 해산물을 푸짐하게 넣은 해신탕은 물론이고, 백숙과 붕장어탕, 추어탕 등 다양한 보양식이 마련돼 있다. 삼계탕 또한 능이삼계탕, 전복삼계탕, 옻삼계탕 등 취향에 맞게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미래성이 자신 있게 내놓은 메뉴 중 하나는 붕장어탕과 붕장어구이다. 과거 미래성가든을 문 열었던 초반에 민물장어 메뉴를 선보인 적이 있기 때문에 박은주 대표의 손맛과 노하우를 더해 양식을 하지 않는 신선한 붕장어를 활용, 더욱 건강한 보양식을 손님상에 올리고 있다. 특히 붕장어탕은 박은주 대표가 여수를 수차례 오가면서 배운 솜씨를 그대로 재현해 냈다. 

박 대표는 “지난 20년 동안 가족처럼 미래성을 사랑해준 단골손님들 덕분에 이렇게 확장·이전 개업을 할 수 있게 됐다”며 “더욱 맛있는 음식으로 보답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 만큼 최고의 보양식을 대접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 번 방문하신 분들의 재방문율이 높아요. 미래성으로 하여금 침체된 먹자골목의 상권이 되살아나고, 지역 상인들과 함께 상생했으면 합니다.”

■문의: 355-2584
■위치: 먹거리길 42-36(대덕동, 먹자골목 내) 
■가격: 능이황제해신탕 10만원/12만원, 능이백숙 6만원, 능이전복매운탕 7만원, 능이해물매운탕 10만원, 삼계탕 1만2000원, 능이삼계탕 1만5000원, 전복삼계탕 1만6000원, 옻삼계탕 1만4000원, 삼계해신탕 3만원, 붕장어탕 1만4000원, 붕장어구이(소금/양념) 2만4000원, 추어탕 8000원, 능이추어탕 1만원, 전복추어탕 1만2000원, 미꾸라지튀김 1만원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