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자율환경감시단 및 마을공동협의체 발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석문면 교로1·2·3리 공동협의체

▲ 지난 10일 석문면 교로1·2·3리가 자율환경감시단 및 마을공동협의체 발대식을 가졌다.

석문면 교로1리(이장 유병수)·교로2리(이장 조호행)·교로3리(이장 전동현)가 발전소 주변지역 자율환경감시단 및 마을공동협의체를 구성하고, 지난 10일 발대식을 교로3리 다목적회관에서 진행했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자율환경감시단과 마을공동협의체 추진위원장과 대표로 교로1·2·3리 이장들이 자리했다.

발대식에서는 유병수 위원장이 자율환경감시단 추진경과를 보고하고, 전동현 위원장과 조호행 위원장이 대표해 인사말을 전했다. 이후 유병수 위원장이 자율감시 결의를 다지는 선언문을 낭독했다.

전동현 위원장은 “교로1·2·3리 주민들로 자율환경감시단을 구성해 직접 마을을 지키고, 후손에 살기 좋은 마을을 남기고자 한다”며 “주민들이 한 마음 한 뜻으로 미세먼지, 대기오염물질 배출 등을 철저히 감시하고 주민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체계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조호행 위원장은 “무너진 마을공동협의체의 신뢰를 회복하고, 주민들과 협동해 지역발전에 앞장설 것”이라며 “주민들이 자율환경감시단과 마을공동협의체 활동에 적극적으로 함께해 달라”고 당부했다.

<자율환경감시단 명단> △위원장: 유병수, 조호행, 전동현 △고문: 김희봉, 전경환, 어기구 △자문위원: 한광용, 한광현, 이종윤, 김기재, 이재광, 양기림, 황선숙, 김병빈 △사무국장: 김용균 △자율감시1팀: 김동철(팀장), 신완순, 김동열, 조준식, 김경옥, 전재환, 강인경, 이순희, 백종선, 신종순, 김태수, 하제대 △자율감시2팀: 김경각(팀장), 양대영, 이주영, 조춘행, 김태현, 김선각, 김상각, 김승각, 김원각, 조병희, 조한행, 임영택 △자율감시3팀: 임성규(팀장), 이상현, 이종억, 조윤호, 박환호, 김용균, 이차정, 이영배, 조규돈, 신현권, 김태원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