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한국당 시장 후보 오성환, 민주당 도의원 후보 홍기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기후 613점, 심상찬 450점 얻어

자유한국당 당진시장 후보로 오성환 전 당진시 경제산업국장이, 더불어민주당 충남도의원 제1선거구 후보로 홍기후 당진시의회 의원이 최종 확정됐다.

자유한국당 충남도당 공천심사위원회는 당원 50%, 일반인 50%로 여론조사를 실시한 결과를 토대로 지난 17일 오성환 씨를 자유한국당 당진시장 후보로 확정했다고 발표했다.

오 후보는 “묵묵하게 열심히 유권자들 속으로 파고들어갈 것”이라며 “상대 후보가 누구로 결정되든 관계없이 열심히 발로 뛰어서 당진시장 당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침체된 당진경제를 일으키고 당진발전의 초석이 될 수 있도록 사력을 다할 것이니 당진시민들께서 많은 성원과 지지를 보내 달라”고 말했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은 지난 19일 당진지역 충남도의원 제1선거구 경선 결과 홍기후 후보의 공천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도의원 후보 경선이 지난 18일과 19일에 진행된 가운데 홍 예비후보와 경합을 벌인 심상찬 예비후보가 탈락했다.

홍 후보는 “이제부터 시작이라고 생각한다”며 “함께 경쟁한 심상찬 후보에게 누가 되지 않도록 더 열심히 하는 한편 심 후보와 함께 협력하면서 공약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본선에서도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로 시민들의 지지와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