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좋은 재료로 만든 마카롱 즐겨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읍내동 슈나
윤이나 대표

마카롱 & 수제 케이크 전문점 슈나가 읍내동 푸르지오 아파트 맞은편에 문 열었다.
슈나에서는 오레오 크림치즈 마카롱, 고구마 치즈케이크 마카롱, 얼그레이 마카롱 등 20여 가지의 마카롱과 수제 케이크를 전문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곳의 마카롱은 들어가는 재료에 따라 기본, 프리미엄, 고급으로 나뉘어 판매된다.

슈나에서 인기 있는 마카롱으로는 말차초코쨈이 들어간 말차마약쨈 마카롱, 말차브라우니·말차생초코·말차필링으로 구성된 말차브라우니생초코 마카롱, 옥수수로 만든 마약옥수수 마카롱, 와인에 무화과를 졸여서 만든 얼그레이 와인무화과 마카롱이 있다. 윤이나 대표는 “슈나의 말차 종류 마카롱에는 말차가루가 진하게 들어가 손님들이 좋아한다”며 “이외에도 다른 메뉴들도 골고루 인기가 좋다”고 말했다. 또한 케이크는 예약을 통해서만 구매 가능하다. 하루, 이틀 전에 예약해야 케이크를 만들 수 있다고.

이외로 이곳에서는 버터와 밀가루가 들어가지 않은 딸기 롤케이크, 자몽·딸기·키위 등의 수제착즙청, 꼬끄 후레이크도 판매하고 있다. 꼬끄 후레이크는 마카롱 과자 부분인 꼬끄를 4등분한 것으로 쫀득한 것과 바삭한 것 두 종류가 있다.

한편 슈나에서는 손님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매일 아침 마카롱 라인업을 올리고, 케이크 작업 모습을 올려 홍보한다. 또한 깜짝 이벤트를 진행해 손님에게 마카롱을 무료로 제공하기도 한다고.

“마카롱, 케이크, 착즙청 등 슈나에서는 재료를 아끼지 않고 만들어요. 재료를 아끼며 만드는 것은 제 자존심이 허락하지 않죠. 슈나에서 좋은 재료를 듬뿍 넣어 만든 맛있는 마카롱을 즐겨보세요.”

■운영시간 : 낮 12시~오후 7시
                      토요일 오후 5시까지
                      (소진시 마감, 일요일과
                       마지막 주 수요일 휴무)
■가격 : 마카롱 기본-2000원 프리미엄-2300원 고급-2500원, 꼬끄 후레이크 3000원, 수제 케이크 1호-3만2000원 2호-3만6000원, 딸기 롤케이크 1만1000원,
■위치 : 북문로 3-4 디센트 2차 1층 102호
              (당진푸르지오 아파트 맞은편)
■문의 : 010-5474-7409
              인스타그램·카카오톡 oooilr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