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당진시의원 가선거구] 자유한국당 서영훈 후보
“대형화물차·건설기계 전용 다목적 주차장 설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시의 예산 가운데 줄여야 할 부문과 확대해야 할 부문은?
선심성 행사 예산의 축소와 정책결정을 위한 책임회피용 연구용역 예산을 줄여야 한다. 시 예산의 집행내역 공개를 의무화해 예산의 쓰임새를 투명하게 하겠다. 실질적 복지 부문에 대한 예산의 경우 확대가 절실하다. 특히 중고생 교복 무상지급, 저소득층 여학생에 대한 생리대 무상 지급 등 실질적으로 시민들이 필요한 부문에 대한 확대가 있어야 한다.   

당진의 미래 먹거리 산업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가?
공용부두 건설을 통해 당진을 해상운송과 육상운송의 전진기지로 발돋움시킨다면 철도와 도로 등 교통 인프라가 함께 발전할 것이며 이와 함께 기업의 유입과 인구 증가를 통해 경제가 활성화 될 것이다. 둘째 문화콘텐츠와 관광을 접목한 산업의 육성이다. 현재 당진은 특성화된 관광 인프라가 턱없이 부족하다. 당진을 상징하는 테마파크 등 특색 있는 관광 산업을 통해 당진이 발전할 것이다.   

본인의 강점과 보완해야할 점은 무엇인가?
강점이 될지 모르지만, 어려운 환경에서 자라면서도 늘 긍정적인 생각과 어떤 일이든 꼭 해결 하려하는 불굴의 의지와 투지가 있다. 성실하게 그리고 바른 자세로 일하려 애써 왔으며, 사회적 기반이 잡혔다고 생각한 뒤로는 많은 사회공헌활동을 해왔고, 도움의 손길을 기다리는 분들을 외면하지 않았다고 자부한다. 나만의 아쉬운 점이라면 정이 많고 의외로 다른 이를 잘 믿어 간혹 피해를 본다는 점이다.
 
핵심공약 5가지를 말해 달라.
①의정 모니터링단 운영 및 시민과의 간담회를 정례화 하는 등 시의회의 변화 주도 ②학생 안전교육 수업의 강화 및 수학여행에 안전요원의 동반 조례제정 등 안전부분 강화 ③미세먼지에 대한 조례 제정 등을 통해 환경 부문에 대한 관리 감독을 강화 ④시 차원의 대형화물차와 건설기계 전용 다목적 주차장의 설치를 통해 쾌적한 교통환경 조성 ⑤당진시 공유 경제 활성화 및 마을공동체 활성화를 위한 예산 확보 및 센터 설치 예산 지원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