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 체육
  • 입력 2018.06.04 17:56
  • 호수 1210

김상기 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시골프협회

▲ 제12·13대 당진시골프협회 이·취임식 및 당진시장배 골프대회가 지나달 28일 개최됐다.

당진시골프협회

제12·13대 당진시골프협회장 이·취임식에서 신도균 회장이 이임하고, 김상기 회장이 취임했다.
당진시골프협회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달 28일 파인스톤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됐다. 이날 당진시 이규만 자치행정국장은 김상기 취임회장에게 인준패와 협회기를 수여했다.

신도균 이임회장은 “회장이라는 무거웠던 짐을 내려놓게 돼 시원하지만 한편으로는 아쉬운 마음”이라며 이임 소감을 밝혔다. 이어 “골프가 많이 대중화되면서 지역에도 골프인들이 많아졌다”면서 “새로 취임하는 김상기 회장이 회원을 더 확보해 많은 사람들이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지역 내 골프동호회들의 화합을 다지고 골프 저변 확대를 위해 제7회 당진시장배 골프대회가 함께 열렸다. 이날 골프대회에서 복완순 씨가 우승을 차지했다. 

<임원명단> △자문위원 : 강동규, 김상수, 최재용 △회장 : 김상기 △부회장 : 박종규, 성하종, 최동기, 김선영 △전무이사 : 이선덕 △총무이사 : 조상길 △경기이사 : 손인성 △재정이사 : 박천우 △섭외이사 : 송홍석 △섭외차장 : 임수환 △의전이사 : 손성배 △총무차장 : 차종국 △재정차장 : 김왕건 △경기차장 : 최영수, 심명섭

<골프대회 수상자 명단> △다보기상 : 박상현 △다파상 : 강동규 △다버디상 : 이광복 △니어리스트 : 허민회 △롱게스트 : 류재환(남자부), 김영자(여자부) △준우승 : 인덕교 △우승 : 복완순 △메달리스트 : 고달원
 

[취임인터뷰] 김상기 신임회장

“소통, 화합하며 협회 이끌 것”

제13대 회장으로 당진시골프협회를 이끌어나갈 김상기 신임회장은 “신도균 직전회장과 전 협회장들의 노력으로 당진시골프협회가 많이 발전돼 감사하다”고 취임 소감을 전했다. 이어 “2년의 임기동안 회장직을 열심히 수행할 것”이라며 “임원, 회원들과 소통하고 화합해 당진시골프협회를 잘 이끌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