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다양한 옷과 아이템으로 가득
읍내동 DK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세희 대표

여성·남성 의류매장 DK가 당진 구터미널 근처에 지난해 문 열었다.

DK는 7~8평의 작은 규모지만 매장 가득 옷과 귀걸이·팔찌 등의 액세서리, 벨트, 가방, 신발 등이 준비돼 있다. DK를 운영하고 있는 박세희 대표는 “이곳에서는 다양한 옷가지와 소품들을 취급하고 있다”며 “가까운 곳에 위치한 DK에서 옷부터 액세서리까지 한 번에 쇼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DK는 주로 20대를 공략한 의류를 판매하지만, 깔끔하고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10대 후반에서 30대까지 젊은 층의 사람들이 많이 이용한다. 또한 남성 손님들에게도 인기가 많은데, 옷을 고르는 데 있어 힘들어하는 남성 손님들에게 박 대표가 옷 매칭을 돕기 때문이라고.

박 대표는 “보통 남자분들은 옷을 잘 모른다”며 “남자 손님들에게 여자가 보는 시각으로 손님에게 어떤 옷이 어울릴지 함께 고민하고 이야기 해준다”고 말했다. 박 대표는 요즘 트렌드에 맞춰 남성에게는 컬러풀하게 옷을 입을 것을, 여성에게는 린넨 소재의 옷들을 추천했다.
또한 이곳에서는 핸드백, 귀걸이, 벨트, 모자, 목걸이, 팔찌, 반지 등 다양한 종류의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있다. 그중 큰 귀걸이나 화려한 모양새의 귀걸이까지 준비돼 있다.

박 대표는 손님들에게 의류와 함께 액세서리도 매칭해준다. 그는 “전체적인 분위기에 맞춰 옷과 악세서리를 추천한다”며 “셔츠에 슬랙스를 입은 여성에게는 드롭스 귀걸이를 추천하고, 요즘 연보라 계열의 의류가 유행이라 옷을 화사하게 입었다면 꽃 계열의 귀걸이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곳에서는 특별하게 학생할인을 진행한다. 중·고등·대학생들이 구매할 경우 일정의 금액을 할인해준다고.

“많은 종류의 옷과 아이템들이 가득하니 언제든지 와서 옷을 구경하세요. 편안한 분위기의 DK를 부담 없이 찾아주세요.”

■운영시간 : 오전 11시~오후 9시까지
■가격 : 액세서리류 3000원~, 티셔츠 1만 원~, 셔츠 2만 원~, 바지 2만 원~, 원피스 1만 원~, 가방 2만 원~
■위치 : 당진중앙1로 146
■문의 : 010-4441-1690 / 카카오톡 cat1690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