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읍내동 해피스토리 방방 김현숙 대표
쾌적한 실내에서 즐기는 방방 놀이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내 놀이터 해피스토리 방방이 읍내동에 새롭게 문 열었다.

해피스토리 방방은 실내놀이터와 키즈카페의 장점을 결합한 곳으로 아이들이 마음껏 놀 수도 있으며 휴식은 물론, 부모 모임까지도 가능할 수 있도록 공간이 마련돼 있다. 실내놀이터이기 때문에 날씨 제약을 받지 않으며 미세먼지 등으로 자녀의 야외 활동을 염려하는 부모의 걱정을 말끔히 없애준다.

한편 방방에 최신 트램폴린까지 조성돼 있어 초등 저학년까지의 아이들도 즐겁게 방방을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에어하키와 싸커, 두더지 게임기 등 다양한 놀이기구와 레고가 갖춰져 있는 블록방이 준비돼 있다. 방방 김현숙 대표는 “아이들이 실내에서 여러 방법으로 놀 수 있도록 다양한 게임기와 보드게임을 계속해 구비해 놓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모여 대화할 수 있는 장소까지 갖춰져 있다. 2개의 파티룸이 있어 아이들의 생일파티나 부모들의 모임 장소로 활용 가능하다. 모든 파티룸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노래방 기계도 이용 가능하다. 또한 놀이로 허기진 아이들을 위해 음료수와 과자, 컵라면 등 간단한 간식도 판매하고 있다.

한편 김 대표는 경기도 안양에서 키즈 방방 놀이터를 운영한 동생의 일을 도운 것을 계기로 당진에서 실내 놀이터 방방을 오픈하게 됐다. 그는 “동생을 도와 키즈 방방 놀이터를 관리하면서 아이들의 노는 모습을 보는 것에 행복을 느껴 방방놀이터를 문열게 됐다”고 말했다.

해피스토리 방방에서는 청결을 우선시하고 있다. 매일 마감 날마다 대청소를 하는 것 외에도 수시로 놀이터를 쓸고 닦는다. 공기청정기도 설치해 실내 공기를 깨끗하게 유지하고 있다. 또한 서비스를 위해 쿠폰제를 실시하고 있어 10번 이용 시 1시간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해피스토리 방방이 아이들에게 또 오고 싶은 곳이 되길 바랍니다. 청결과 안전에 항상 주의를 기울이고 있어요. 편안한 놀이 공간을 제공하니 부담 없이 찾아주세요.”

■운영시간 : 평일 오전 11시~오후 8시, 공휴일·주말 오전 10시~오후8시
■가격 : 1시간 3000원, 2시간 5000원 (30분 추가 1000원), 보호자 입장료 1000원(커피 or 음료 1개 제공), 과자 1000원, 컵라면 1500원, 음료수 1000원
■위치 : 계성3길 14 3층 (푸른병원 위 새마을금고 3층)
■문의 : 355-1551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