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설상가] 읍내동 10000LAB COFFEE
충남당진점 김근호 대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스페셜티 커피 즐겨요다양한 스페셜티 커피를 맛볼 수 있는 10000LAB COFFEE(이하 만랩 커피) 충남당진점이 읍내동에 문 열었다.

만랩커피 충남당진점을 운영하고 있는 김근호 대표는 석문면 교로리에서 태어났다. 이후 8살에 당진시내로 이사해 계성초, 호서중·고를 졸업했다. 다양한 사회활동으로 경험을 쌓은 그는 지난 8월 카페창업에 도전했다.

김 대표는 “카페창업을 결심하고 카페 브랜드를 고심할 때 만랩 커피를 알게 됐다”며 “커피가 맛있고 몇 시간이 지나도 커피 향이 지속되는 점을 높이 평가하며 많은 카페 브랜드 중 만랩 커피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그는 “카페는 편안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를 위해 김 대표는 카페가 작지만 손님들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만랩 커피에서는 다양한 스페셜티 커피를 맛볼 수 있다. 김 대표는 “에티오피아 코체레 G1 내추럴은 풍부한 과일향과 꽃내음을 느낄 수 있고, 케냐 피베리 워시드는 상큼한 열대과일의 단맛과 감귤류의 신맛이 특징적”이라며 “과테말라 SHB 스페셜 블렌드는 향이 풍부하고, 초콜릿의 단맛과 산미 등 오직 만랩커피에서만 맛볼 수 있는 블렌딩 커피”라고 말했다. 이어 “코스타리카 따라주 SHB 재규어 허니는 단맛이 극대화되고 밸런스가 좋은 최상급 원두로, 손님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다”고 덧붙였다.

또한 병으로도 담아주는 5종류의 프리미엄 라떼도 시민들에게 반응이 좋단다. 이외에도 당일 제조해 판매하는 에끌레어는 바삭한 식감에 달콤한 슈크림이 듬뿍 들어가 손님들이 좋아한다고.  

“만랩 커피에서는 스페셜티 대중화를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스페셜티 커피를 선보이고 있어요. 손님들이 편안하게 만랩커피에 놀러오길 바라요. 부담 없이 커피 한 잔하러 오세요.”
   

■운영시간 : 평일 오전 10시~오후 10시, 주말 오전 11시~오후 9시
■가격 : 스페셜커피 2800원~3800원
■위치 : 시청1로 72 (스타벅스 당진문예의전당점 옆)
■문의 : 352-0345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