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 체육
  • 입력 2019.01.15 17:01
  • 호수 1240

산악회 소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봉산에서 무사산행 기원

당진힐링산악회

당진힐링산악회(회장 이무범)가 지난 5일 1월 산행 및 시산제를 진행했다.

이날 열린 시산제는 당진힐링산악회가 한 해 동안 무사히 산행하고 회원 가정의 행복과 건강을 기원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회원들은 충남 홍성군에 위치한 수암산과 용봉산을 등산하고, 시산제를 올렸다. 이후 식사를 함께하며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이무범 회장은 “산행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전으로, 회원들의 건강과 안전을 바라며 시산제를 진행했다”며 “산행 후 회원들이 건강하게  귀가할 수 있는 산악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당진힐링산악회는 매월 첫째주 토요일에 정기산행을 실시하고 있다. 

 

태백산 정기 받아

당진하나산악회 

당진하나산악회(회장 남호문)가 지난 6일 2019년 첫 산행을 진행했다. 

이날 당진하나산악회는 강원도 태백시에 위치한 태백산국립공원을 등산하고, 식사를 함께하며 회원 간 친목을 다졌다. 

남호문 회장은 “신년 산행에 함께해준 많은 회원들에게 고맙고, 회원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에 기분이 좋았다”며 “다음 산행에도 회원들의 많은 참석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당진하나산악회는 매월 첫째주 일요일에 정기산행을 떠나고 있다.

 

무등산으로 신년산행

당진산악회

당진산악회(회장 위재형)가 기해년을 맞아 지난 6일 무등산으로 신년산행을 다녀왔다. 

이날 당진산악회는 정기산행으로 전남 광주에 위치한 무등산을 등산했다. 이후 회원들은 식사를 함께하며 화합의 시간을 보냈다. 

위재형 회장은 “안전에 유의하며 산행하고, 건전한 산행문화를 이룰 수 있도록 회원들의 많은 도움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당진산악회는 매월 첫째·셋째주 일요일에 정기산행을, 다섯째주 일요일에는 특별산행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