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19.02.02 04:15
  • 호수 1243

박권병 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JC특우회

▲ 당진JC특우회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이 지난달 24일 당진JC특우회 사무실에서 개최됐다.

당진JC특우회 제60차 임시총회·제61차 정기총회 및 제43대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이 지난달 24일 개최된 가운데, 이덕유 회장이 이임하고 박권병 회장이 취임했다.

당진JC특우회 사무실에서 열린 이·취임식에는 당진JC특우회 회원들과 지역 인사들이 참여해 회장단 및 감사의 이·취임을 축하했다. 이날 그동안 당진JC특우회를 이끌어온 이임회장에게 공로패를 수여했고, 박 취임회장에게 당진JC특우회기를 전달했다.

이 이임회장은 “그동안 회장을 잘 따라와준 여러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며 “박 신임회장의 취임아래 당진JC특우회가 더욱 발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함께 열린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지난 한 해 동안의 사업을 보고하고 2019년 예산 및 결산(안)을 심의했다. 한편 올해 당진JC특우회는 △장학사업 △사랑나눔행사 △임원연수 등의 주요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임원명단> △회장 : 박권병 △직전회장 : 이덕유 △상임부회장 : 김영복 △내무부회장 : 이은석 △외무부회장 : 구본두 △감사 : 황태수, 성하종 △사무국장 : 오동주 △재정이사 : 이선덕 △친목이사 : 최경수 △기록이사 : 이일주 △본회담당이사 : 이종서

취임인터뷰 박권병 취임회장

“아름다운 인생, 즐거운 당진JC특우회"

“올해 ‘아름다운 인생, 즐거운 당진JC특우회’를 슬로건으로 활동할 계획입니다. 슬로건에는 인생을 아름답게 살 것을 다짐하며 당진JC특우회를 나오면 10년이 젊어진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소통과 화합으로 회원들을 이끌며 더욱 발전하는 당진JC특우회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