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지도자 송악읍협의회·부녀회(회장 한민섭·김순임)가 지난 14일 월례회의를 열고, 신규지도자에게 인준서를 전달했다. 또한 이날 송악농협육묘장에서 척사대회를 진행했다. 지난 1일에는 31개 경로당을 방문해 사랑의 떡국을 나눴다. 같은 날 회원들은 반촌리를 방문해 새마을기를 정비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3동협의회·부녀회(회장 김성권·연영식)가 지난 14일 50가정에게 오곡밥과 밑반찬을 전달했으며, 13일에는 월례회의를 진행했다.

새마을지도자 순성면협의회·부녀회(회장 황인동·김재숙)가 지난 12일 2019년 연시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퇴임지도자에게 감사패를, 신임지도자에게 인준서를 전달했다. 또한 새로운 임원을 선출하고 올해 사업계획에 대해 논의했다.

새마을지도자 고대면협의회·부녀회(김종익·박지순)가 지난 12일 임원회의를 통해 2019년 사업계획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지난 8일에는 지역의 초·중학생 6명에게 총10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새마을지도자 신평면협의회·부녀회(최장룡·전화순)가 지난달 30일부터 지난 1일까지 사흘 간 농협 일일판매 도우미 봉사를 실시했다.

새마을지도자 면천면협의회·부녀회(회장 이석범·박창애)가 지난 1일 면천시내에서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

새마을지도자 송산면협의회·부녀회(회장 이선군·김선옥)가 지난 1일 무수리에서 시래기 포장작업을 실시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