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19.03.08 22:19
  • 호수 1246

하완철 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한국B·B·S 당진시지회

▲ (사)한국B·B·S 대전·세종·총남연맹 당진시지회가 정기총회 및 임원 이·취임식을 지난달 26일 실시했다.

(사)한국B·B·S 대전·세종·총남연맹 당진시지회가 2019 정기총회와 함께 임원 이·취임식을 지난달 26일 해나루빌딩 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김대운 지회장이 이임하고 하완철 지회장이 15대 회장으로 새롭게 취임했다. 1부 정기총회에서는 감사 보고와 함께 2018년도 사업 및 수입·지출에 대한 결산을 보고했으며, 2부 이·취임식에서는 B·B·S 회기 인수인계 등이 진행됐다.

또한 김대운 이임 지회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하며 이임을 축하했다. 이어 안건 토의로 올해 사업 및 수입·지출 예산(안) 승인의 건과 후원할 청소년 1명을 새롭게 추천하며 앞으로 12명의 학생에 대한 돌봄을 지속해 나가기로 결의했다.

김대운 이임 지회장은 “후원하고 있는 학생들이 이번 임기 내 많이 졸업했다”며 “덕분에 감회가 새롭고 행복한 한 해가 됐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 임기 1년 간 많은 도움을 준 김영민 사무국장과 이한경 재무국장을 비롯한 임원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임원 명단>△지회장 : 하완철 △이사 : 김정우·윤재무·이종수·엄기용·최근재·최장성·서영훈 △감사 : 안병호·강필진 △사무국장 : 김영민 △재무국장 : 이한경

취임인터뷰 하완철 신임 지회장

“어려운 아이들 돌봄 지속할 것”

한국B·B·S 대전·세종·충남연맹 당진시지회장으로 새롭게 취임한 하완철 회장은 “영광스러운 단체에 회장으로 취임하게 됐다”며 “신중한 선택을 해 준 회원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지역사회에 어려운 가정의 청소년을 돌보고 선도하기 위해 이 자리에 모인 사람들”이라며 “앞으로도 회원들이 화합하고 단결해 어려운 청소년에 도움을 주고 고락을 같이 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