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체육
  • 입력 2019.03.08 22:29
  • 호수 1246

박영래 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악읍체육회

▲ “송악읍민과 함께하는 체육회”

송악읍체육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달 26일 개최한 가운데, 이상학 회장이 이임하고 박영래 회장이 취임했다.

송악읍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열린 이·취임식은 공로패 및 감사패 수여, 인준패 전달, 이임사, 체육회기 인계 및 인수, 취임사 등이 이뤄졌다. 이날 이상학 위임회장이 공로패 등을 수상했으며, 이어 박영래 취임회장이 인준패를 수상하고 체육회기를 인계 받았다.

이 이임회장은 “그동안 여러 회원 및 임원들 덕분에 송악읍체육회를 무사히 이끌 수 있었다”며 “취임하는 박영래 회장 아래 송악읍체육회가 더욱 단결하고 발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정기총회에서는 2018년 결산총괄 및 제4회시민체육대회 결산보고 및 감사보고가 이뤄졌고, 2019년 예산(안) 및 제18회 읍민체육대회 준비(안)에 대해 심의했다.

<임원명단>
△직전회장 : 이상학 △회장 : 박영래 △수석부회장 : 김광일 △사무국장 : 이해성 △사무차장 : 서상동 △재정부장 : 전미화 △재정차장 : 김정숙 △섭외부장 : 윤기영 △섭외차장 : 전태정 △경기부장 : 박서준 △경기차장 : 이영근 △운영부장 : 이찬훈 △운영차장 : 최성 △의전부장 : 조창희 △의전차장 : 신현미 △여성부장 : 곽규희 △여성차장 : 김미정 △감사 : 안재민, 지태관

미니인터뷰 박영래 취임회장

“송악읍민과 함께하는 체육회”

“역대 회장들의 반석 위에 세운 송악읍체육회장직을 맡아 송악읍체육회를 이끌어가게 됐습니다. 앞으로 역대 회장들의 업적을 이어나가며 송악읍민과 함께하는 체육회가 되겠습니다. 많은 주민들이 함께 참여하는 장을 만들어 지역이 화합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