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신설상가] 아동복 우브로에서 만나요
읍내동 WOO.bro 장혜림 대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동복 전문 매장 WOO.bro(이하 우브로)가 당진푸르지오 2차 아파트 인근에 자리 잡았다.
푸르지오 2차 아파트 옆에 위치한 우브로에서는 실용적이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의 아동복을 판매한다. 이곳에서는 신생아부터 초등학생 저학년을 대상으로 한 아동복을 취급하고 있으며, 티셔츠와 청바지, 원피스, 상하복 세트, 내복, 신발 등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활동성 좋은 옷들로 구성돼 있어 유치원이나 어린이집을 보낼 때 입기 제격이며, 신학기를 맞은 요즘에는 아이들의 새학기룩으로도 인기다. 또한 구입한 옷을 손님들이 가져갈 때, 드라이플라워 등을 이용한 포장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우브로를 운영하고 있는 장혜림 대표는 서천 출신이다. 그는 지난 2015년 결혼과 함께 당진을 찾았다. 결혼 전 서울의 한 로펌에서 일했었던 그는 현재 두 아이를 엄마로 아이들을 키우고 있다. 3년 여 간 아이를 키우며 끊겼던 사회경력을 다시 잇고자 했던 장 대표는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았던 점과 아이 엄마라는 장점을 살려 아동복 매장을 문 열게 됐다. 

“일과 가정을 다 소화하려 하니 어떨 때는 몸에 과부하가 오기도 해요. 그래도 그동안 엄마와 아내로서 살면서 잃어버렸던 ‘장혜림’이라는 존재를 다시 되찾고 있어 좋아요.”

‘우 형제’라는 의미를 담은 우브로라는 이름은 장 대표의 두 자녀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그는 자녀의 이름을 내건 만큼 내 아이가 입는다는 생각으로 매장을 운영한다. 장 대표는 “직접 보고 고른 아동복과 보지 않고 인터넷 등으로 공급 받는 아동복은 제품의 질이 굉장히 다르다”며 “직접 매주 서울을 방문해 직접 옷감의 재질이나 제품 품질을 살펴본 뒤 옷을 공수해 오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러한 노력들이 고객들에게 전해지는 것 같다”며 “이번 겨울에 이곳을 찾은 손님들이 제품에 만족해하며 올 봄과 여름 옷들도 기대된다고 말하곤 했다”고 덧붙였다. 입소문 덕분에 당진뿐 아니라 서산, 홍성, 천안 등 타지역에서 손님들이 우브로를 찾는단다. 


■운영시간 : 오전 10시~오후 7시 (일요일·공휴일 휴무)“품질 좋은 옷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어요. 앞으로도 ‘내 아이가 입는다’는 생각으로 좋은 옷들을 여러분들에게 선보이겠습니다. 부담 없이 찾아주세요.” 

■위치 : 북문로1길 12 1층 (당진푸르지오 2차 아파트 옆)
■문의 : 010-8515-8994, 인스타그램 woobrowoobro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