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 체육
  • 입력 2019.03.15 21:02
  • 호수 1248

노종철 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호지면체육회

대호지면 체육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12일 개최한 가운데, 차기청 회장이 이임하고 노종철 회장이 취임했다. 

대호지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열린 이·취임식은 공로패 및 감사패 수여, 체육회기 인계 및 인수 등으로 이뤄졌다. 이날 차기청 위임회장이 공로패와 감사패, 재직기념패를 수상했으며, 이어 노종철 취임회장이 체육회기를 인계받았다.

차 이임회장은 “임기동안 적극적으로 참여해주는 대호지면 체육회 임원 및 면민들이 있어 대호지면체육회장으로서 활발히 활동할 수 있었다”며 “회장직을 이임하지만 초심을 잃지 않고 대호지면 체육회와 대호지면을 위해 열심히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취임식 후 정기총회가 진행됐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회칙 일부 개정(안)과 2019년도 사업계획(안), 제11회 대호지면체육대회 일정 및 운영종목 선정(안)에 대해 심의했다. 대호지면체육회는 면체육대회를 오는 9월 28일 조금초등학교에서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임원 명단> 
△회장 : 노종철 △고문 : 차기청 △수석부회장 : 임준택 △섭외부회장 : 최승기, 최태현, 정재일, 조순자 △여성부회장 : 강선옥 △감사 : 차기현, 김창선 △운영국장 : 손정훈 △총무국장 : 김택중  △부녀국장 : 최길자 △재부부장 : 최재신 △섭외부장 : 김윤재, 손두표 △종목부장 : 남성현(배구), 김동욱(축구), 조건형(씨름), 심건수(육상). 장신자(게이트볼), 차두환(탁구), 홍순일(줄다리기), 조원석(족구), 남송현(배드민턴), 고태균(장애인체육), 김형렬(한궁)

 

취임인터뷰 노종철 신임회장

“화합으로 단결하는 체육회”

“역대 회장들의 업적에 누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대호지면체육회를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두 가지 목표를 세웠습니다. 첫 번째는 화합으로 단결하는 체육회로 이끌겠습니다. 두 번째는 면민체육대회를 축제의 한마당으로 만들겠습니다. 지난해까지 당진시육상연맹 회장을 맡으면서 사람과 체육 간의 중요성을 알게 됐습니다. 사람과 체육을 하나로 만드는 면민체육대회를 개최해 지역주민들이 화합하고 단결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