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 문화
  • 입력 2019.04.19 22:57
  • 호수 1253

당진생활문화예술단체협의회 구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2일부터 생활문화예술제 열려

▲ 당진문화재단이 2019 생활문화예술제에 참여하는 동아리들을 대상으로 오리엔테이션을 지난 17일 열었다.

당진문화재단이 2019 생활문화예술제에 참여하는 동아리들을 대상으로 오리엔테이션을 지난 17일 진행했다.

당진문화예술학교에서 진행된 오리엔테이션에서는 당진문화재단 담당자 소개와 사업경과 보고 및 생활문화예술제 일정, 가이드북 작성 요령 안내하고 의견 수렴의 시간을 가졌다. 전체 오리엔테이션 후에는 참여 동아리들을 전시, 공연 분야로 나뉘어 회의가 진행됐다.

특히 이날 당진생활문화예술단체협의회가 구성됐다. 당진생활문화예술단체협의회는 지역의 생활문화예술 동아리를 연대하며 지역 생활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하고자 지역에서 활동하는 생활문화예술 동아리다.

한편 올해 생활문화예술제는 오는 6월 12일 개막해 16일까지 당진문예의전당 일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당진생활문화예술단체협의회> △회장 : 김형태 △사무국장 : 차현미 △운영위원 : 박기성, 신성철, 강응모, 이달윤, 강명숙, 김성자, 박해옥, 윤민자, 이현경, 장미연

미니인터뷰 김형태 회장

"생활문화예술 동아리 연대”

“생활문화예술인들과 이들의 활동을 지원하고자 당진생활문화예술단체협의회가 구성됐습니다. 앞으로 지역의 생활문화예술 동아리를 연대하며, 지역을 넘어 충남의 생활문화예술 동아리들과도 교류하고 싶습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