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신설상가] 피곤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줘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악읍 반촌리 쉼다이어트 & 힐링카페 당진점 서재기 대표

운동과 함께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쉼다이어트 & 힐링카페 당진점이 송악읍 반촌리에 문을 열었다.

쉼다이어트 & 힐링카페 당진점을 운영하고 있는 서재기 대표는 일산에서 10여 년 간 일했던 회사를 그만 두고, 새로운 도전을 하기로 결심했다. 제2의 인생을 시작하기로 한 그는 사촌누나가 살고 있는 당진으로 내려와 쉼다이어트 & 힐링카페 당진점을 개업했다. 서 대표는 “당진은 아직 타 도시에 비해 이색카페가 적어 사업 가능성을 봤다”며 “지역에서 사람들이 즐길만한 거리가 없다는 아쉬움을 해소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쉼다이어트 & 힐링카페 당진점에서는 휴식과 운동을 함께할 수 있다. 이곳에서는 발마시지기를 비롯해 전신 안마기, 좌·입식 음파기, 극초단파기, 척추 마사지기, 얼굴 마사지기 등 다양한 마시지기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이곳에서는 다양한 커피와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저렴한 가격이지만 좋은 품질의 원두를 사용해 맛있는 커피를 제공하고 있으며, 마사지기 이용 후 출출한 손님들을 위해 한정수량으로 샌드위치도 준비해뒀다.

한편 서 대표는 사람들이 부담 없이, 편안하게 카페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신경썼다. 단체룸을 마련해 여러 사람들이 회의를 하거나 동아리 모임을 할 수 있도록 했고, 자녀와 함께 온 손님들이 편안히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각종 장남감이 구비된 놀이방도 설치했다.

“쉼다이어트&힐링카페 당진점을 이용하면서 사람들이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당진에서 카페를 운영하면서 많은 사람들을 알아가고 싶어요. 더불어 사는 사회 속에서 행복하고 건강하게 살아가면 좋겠습니다.”

■가격 : △다이어트&힐링 기기-발 마사지기 1500원, 좌·입식 음파기 2500원, 극초단파기 2500원, 척추 마사지기 4000원 △카페-아메리카노 (HOT)1500원·(ICE)2000원, 커피콩빵 3000원, 생과일 주스 3500원, 허브티 2500원
■위치 : 송악읍 반촌로 163-3
■문의 : 353-0916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