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면천봉사회(회장 김지원)가 지난 9일 쑥 채취 활동을 펼쳤다. 봉사원들은 2020년 진달래축제에 쓰일 쑥개떡을 만들기 위해 면천면 대치리에 위치한 야산에서 쑥을 채취했다.

당진1동봉사회(회장 오영자)가 봉사관에서 5월 월례회를 지난 10일 실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당진지구협의회 회의 내용 및 공지사항을 전달하고, 다음 달 월례회 개최에 대해 논의했다.

합덕봉사회(회장 박상윤)가 지난 13일 합덕봉사회 사무실에서 5월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안건으로 다음 달 봉사계획에 대해 논의했으며, 오는 6월 10일과 17일에 국수봉사와 응급처치 교육을 진행하기로 했다.

송악봉사회(회장 정승순)가 송악읍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5월 월례회를 지난 14일 실시했다. 이날 징검다리 밑반찬 수령, 자살예방 교육, 환경캠페인 수익사업 등에 대해 논의했으며, 명랑운동회를 오는 9월에 개최하기로 했다.

송산봉사회(회장 백진주)가 송산봉사회 사무실에서 5월 월례회를 지난 14일 진행했다. 이날 미숫가루 전달 방법에 대해 회의했고, 미숫가루를 전달하는 날 환경캠페인을 실시하기로 했다. 이밖에 당진지구협의회 안건 및 공지사항을 전달하고 이팝나무 밑 잡초제거 봉사활동 참여를 당부했다.

당진3동봉사회(회장 이지윤)가 월례회 및 당진3동 지역 내 환경정화 활동을 지난 15일 펼쳤다. 이날 봉사원들은 당진3동 지역 내 하천과 도로, 논 주변 등에서 쓰레기를 주웠다. 한편 지난 11일 제3회 이팝나무길 걷기대회 주민화합 한마당 행사에서 과일 및 음료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