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 복지
  • 입력 2019.05.24 18:13
  • 호수 1258

‘가족’이 먼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시건강가정지원센터

당진시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김수현)가 제13회 당진시건강가정대축제 ‘가족이 먼저다’를 지난 18일 당진시종합복지타운 일원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치어리딩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표창장 수여 등의 기념식이 열렸으며, 가족사진퍼즐대회와 가족노래자랑 등이 이뤄졌다. 또한 공기놀이·투호놀이·딱지치기 등의 전통놀이마당과 사용하지 않는 물품을 판매·구입할 수 있는 품앗이 나눔장터, 팔찌 및 슬라임 만들기 등의 체험부스가 운영돼 참여 가족들은 추억을 쌓고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수상자 명단>
△당진시장: 노정아, 박송이, 이채임 △당진시의회 의장: 현영환, 황남귀 △국회의원: 임숙희 △복지재단 이사장: 김영자, 엄선민 △당진시건강가정지원센터장: 김기순, 박은경

[인터뷰] 김수현 센터장

“가족과 행복한 시간 보내길”

“당진지역의 가족들이 화합하고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당진시건강가정지원센터에서 최선을 다해 준비했습니다. 가족들 간 행복하고 귀한 시간 보내길 바라며, 더불어 앞으로도 센터와 함께 해주길 당부드립니다.”

[인터뷰] 윤승원(42)·장소영(36)·윤가온·윤다온(6) 가족(신평면 거산리)

“4회 째 참여…가족사진 퍼즐대회 좋아”

“건강가족대축제에 네 번째 참여하고 있어요. 올 때마다 가족사진 퍼즐대회에 참여하는데, 완성된 퍼즐을 집으로 가져갈 수 있어 좋습니다. 쌍둥이인 가온이와 다온이가 건강하게 자라주길 바라며, 사랑한다는 말 전하고 싶습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