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교육
  • 입력 2019.05.31 18:15
  • 호수 1259

국제요리&제과 경연대회 전원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성대학교

 

신성대학교(총장 김병묵) 제과제빵과와 호텔외식조리과 학생들이 지난 16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국제요리&제과 경연대회’에서 최우수상을 비롯해 금상 2개, 은상 2개 등 참가자 전원이 수상하는 쾌거를 얻었다. (사)한국조리협회가 주최한 이번 대회는 2009년부터 시작된 전국 최대 규모의 요리대회로, 올해는 신성대를 포함한 전국 30여 개 대학과 조리학원 등에서 조리, 제과제빵 관련 563팀이 참가했다.

호텔외식조리과 오승우 교수의 지도를 받아 라이브 3코스(에피타이저, 메인, 디저트) 부문에 참가한 ‘SOSO’팀의 김동현(2학년) 외 3명은 최우수상과 금상을 받았으며, 제과제빵과 박지양 교수의 지도를 받아 디저트 라이브 부문에 참가한 ‘SHINSUNG B&P’팀의 신지수(2학년) 외 3명은 금상을 수상했다.

또 제과제빵과 주형욱 교수의 지도를 받은 ‘넛츠페브릭’팀과 호텔외식조리과 이청욱 교수의 지도를 받은 ‘A2B2’팀은 각각 은상을 받아 참가자 전원이 수상했다.

박지양 교수는 “매년 개최하는 전국고교생조리제빵경연대회 등을 통한 우수자원의 입학과 최고급 실습설비를 구축해 만족도 높은 교육환경을 제공한 것이 학생들의 실력으로 나타난 것”이라며 “힘든 연습에도 잘 따라와 준 학생들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