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 복지
  • 입력 2019.06.09 18:33
  • 호수 1260

아이들의 미래를 응원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시아동센터후원회
해나루 아동미술대전 개최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이들의 작품을 공모, 전시한 해나루 아동미술대전이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당진문예의전당 제2전시실에서 열렸다.

당진시아동센터후원회(회장 김인봉)가 주최·주관한 이번 전시에는 당진지역에서 운영되고 있는 10개 지역아동센터가 참여했다. 대상으로는 사랑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고 있는 송경민(고산초4) 학생이 그린 ‘우리가족의 앨범’ 작품이 선정됐다. 그밖에 최우수상(2명)과 우수상(2명), 금상(3명), 은상(3명), 동상(6명), 장려상(37명) 작품을 선정해 아이들에게 상을 수여했다.

지난 1일 열린 오프닝 행사에서 김인봉 회장은 “미래의 주역인 어린 학생들이 훌륭한 민주시민으로 성장하기 위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고민하다 이번 공모전을 개최하게 됐다”며 “마을과 지역에서 따뜻한 애정으로 아이들을 감싸줄 때 행복한 미래가 탄생할 거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당진지역에는 △당진지역아동센터 △햇빛찬열린교실 △예수촌지역아동센터 △샬롬지역아동센터 △신평지역아동센터 △합덕지역아동센터 △송악지역아동센터 △사랑지역아동센터 △석문지역아동센터 △거산지역아동센터 등 10개의 지역아동센터가 운영되고 있다. 이들을 후원하는 당진시아동센터후원회는 지난 2008년 창립해 현재에 이르고 있다.

<수상자 명단> △대상: 송경민 △최우수상: 권준용 이수영 △우수상: 권은채 노현호 △금상: 이태용 정다경 한우림 △은상: 박인호 안유정 최민재 △동상: 김미연 김민경 김정민 박유빈 인미조 한승희 △장려상: 권영서 한준희 김미연 김민주 김슬비 김시훈 김예지 김정우 박서윤 배성수 서재은 손은해 염승헌 유하영 유하은 윤찬미 김민주 김채연 윤혜인 이시온 이정윤 이호영 배유진 손석용 정다경 정재경 정하은 조유란 이나빈 송경구 조은빛 조혜민 조혜연 최익수 최민기 홍혜원 한세인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