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19.06.11 20:10
  • 호수 1260

김덕주 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지초등학교 총동문회

▲ 기지초등학교 총동문회가 지난 1일 제41차 정기총회 및 한마음 단합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기지초등학교 총동문회 신임회장으로 김덕주 씨가 취임했다.

지난 1일 기지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는 제41차 정기총회와 함께 회장 이·취임식 및 총동문 한마음 단합 체육대회가 개최됐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유장환 회장의 이임식이 진행됐으며, 지난해 총동문회 행사를 주관한 37회 기수회장인 윤기영 동문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유장환 이임회장에게 총동문회기를 전달받은 김덕주 신임회장은 취임식에서 유 이임회장을 비롯해 심수천·안병숙 전 부회장, 유계준 전 사무총장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

유 이임회장은 “총동문회와 모교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 적극적으로 도와준 동문들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더욱더 화합하는 총동문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정기총회에 이어 진행된 한마음 단합대회에서는 투호와 훌라후프 돌리기, 줄다리기, 몸빼바지 입고 고무신 신고 달리기 등 명랑운동회가 펼쳐졌다.

<임원명단> △회장: 김덕주 △부회장: 안수옥 조병인 △사무총장: 구자섭 △재무국장: 황명동

취임인터뷰 김덕주 신임회장

“구기종목 창단 제안”

“기지초등학교는 당진에서 두 번째로 학생 수가 많은 명문학교로 성장·발전하고 있습니다. 기지초등학교가 당진을 너머 충남, 우리나라 최고의 명문학교로 나아가기 위해서 인기 구기종목 창단을 고민해볼 시점으로, 동문들에게 구기종목 창단 추진위원회 구성을 제안합니다. 기지초등학교가 명문학교로 거듭나기 위해 총동문회가 앞장서겠습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