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19.06.14 18:26
  • 호수 1261

>> 적십자 소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적십자 소식

효사랑 나눔행사 개최

당진1동봉사회(회장 오영자)가 지난 4일 제7회 어르신 초청 효사랑 나눔행사를 봉사관 앞 공터에서 개최했다. 이날 봉사회는 어르신 200여 명을 초청해 식사를 대접하고 선물을 전달했다.

응급처치 교육과 심폐소생술 시연

합덕봉사회(회장 박상윤)가 6월 월례회의를 실시하고, 국수를 만들어 제공했다. 지난 4일 열린 월례회의에서는 당진지구협의회 회의 내용 및 공지사항을 전달했고, 지난 10일 후경경로당에서 어르신 40여 명에게 점심식사를 제공하고, 응급처치 교육과 심폐소생술 시연을 했다.

독거노인에게 도시락 전달

송산봉사회(회장 백진주)가 지난 6일 월례회의를 열고 자살예방 멘토링 사업, 미숫가루 전달, 마실노인주간보호센터 도시락 배달 건에 대해 논의했다. 한편 지난 8일 마실노인주간보호센터 요청으로 매주 둘째 주와 넷째 주 토요일에 독거노인들에게 도시락을 배달하고 말벗봉사를 실시하고 있다.

6월 월례회의 열어

고대봉사회(회장 강미남)가 6월 월례회의를 지난 7일 진행했다. 이날 안건으로 당진지구협의회 회의 내용을 전달하고 사랑의 징검다리 밑반찬 전달 및 멘토링 사업과 명랑운동회에 대해 논의했다.

6월 사업 및 활동 논의

대호지봉사회(회장 이미숙)가 지난 7일 6월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멘토링 사업에 대해 회의를 진행하고, 봉사원들에게 경로당 심폐소생술 시연과 이동복지관 참여를 독려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